오랜만에 스시!! 주말에 또 스시 먹었는데요! 회전초밥집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요! 먹고픈 메뉴 바로바로 주문도 가능하고요:) 막 먹다보니 둘이서 6만원 정도 나왔어요ㅎㅎ 다음에 또 가볼 의향있는 맛집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