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시!!

스시!!스시!!오랜만에 스시!!

주말에 또 스시 먹었는데요! 

회전초밥집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요!

먹고픈 메뉴 바로바로 주문도 가능하고요:)

막 먹다보니 둘이서 6만원 정도 나왔어요ㅎㅎ

다음에 또 가볼 의향있는 맛집이였습니다

0
0
댓글10
  • 슈퍼스티셔스
    회전 초밥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한번 가야할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많이 드셨나봐요 ㅎㅎ
    6만원이면 많이 드신거...? ㅎㅎ
  • 아행
    초밥 좋아하는데
    앜먹은지 꽤됐네요!!
    맛있게 드시고 오셨나용??
  • 로블ㅎ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너무 좋네요
  • 당근쥬스쪼아
    미카도 스시
    저렴하죠. 배터지게 먹어도 얼마 안나와요
  • 레몬그린
    맛있게 많이 드셨네요
    잘하셨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달남99
    회전초밥집 한번 가보고 시포요
    너무 안 갔어요
  • 건빵맛과자
    초밥 너무 맛있겠어요 
    6만원이나 진짜 맜있었나 보군요 
  • 뽀얀둥이
    회전초밥인데 퀄이 괜찮으셨나보네요. 6만이나 드셨다니 대단하십니다.ㅋ
  • 눈소나무
    초밥도 많이 드네요. 
    맛있게 드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