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쉽지만 효과좋은 홈트추천해요

바로  벽대고 스쿼트자세로 버티는건데요

보는것처럼 자세잡기도 쉽고 특별한 용품도 필요하지않아요   하지만 생각보다  무척 힘든 홈트이구 효과도 좋답니다

처음에는 10초도 버티기 힘들어요

쉽지만 효과좋은 홈트추천해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비비안2
    스쿼트 힘들던데ㅎ
    효과가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벽대로 버티기인데 스쿼트 자세니 힘들것같아여 
    좋은 홈트 감사해여
  • 레몬그린
    저거 힘들지요
    인내가 필요하네요
  • 뽀얀둥이
    쉽지 않아보이네요. 코어강화에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다리가 후들후들 하네요~
    꾸준히 해주면 건강한 꿀벅지 되겠어요~
  • 쉬림프
    아 요거 해봤어요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구요
  • 코로세움
    네 저도해봤는데
    10초 길더라구요
    그래도 꾸준히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