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와 에프로 완성하는 군고구마

노릇노릇 추억의 군고구마를 만드는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젓가락으로 구멍을 몇개 뚫고 에프에 180도 20분 돌려줍니다 그리고 뒤집어서 한번더 돌려줘요 그다음에 화룡점정 140도로 20분 더 돌려줘야 이렇게 꾸덕한 군고구마가 탄생됩니다

khj3606님의 프로필 이미지

khj3606

고구마와 에프로 완성하는 군고구마

고구마는 역시 구워야맛있어요

ㅇ삶은고구마보다 역시 고구마는 구워야 제맛이예요. 에어프라이기에 200도 20분 구워주면 구수한 군고구마 완성이예요 고구마는 바로 사와서 굽지말고 사온고구마를 조금숙성해요 바로 구운 군고구마보다 훨씬 당도가 올라간답니다. 겨울철 다이어트간식으로 한끼든든하게 군고구마 드세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고구마는 역시 구워야맛있어요

기본에 충실한 쪄먹는 고구마

그냥 심플하게 쪄먹는 고구마를 가장 선호하고 있어요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어서 죄송하지만 막 쪄서 물김치나 동치미랑 같이 먹을때의 그 고구마맛을 당해낼 자가 없더라구요 가능하면 요리에 들어가는 품이나 시간을 줄이고 싶어서 그렇게 먹고 있는데 대량으로 찌게 되면 한두개 먹고도 그냥 배가 불러서 남기기 일쑤잖아요 그럴땐 바로 냉동보관하고 있어요 밥 막 해서 냉동해놨다가 해동하면 막 한 밥처럼 맛있는데 고구마도 똑같아요 막 쪄냈을때와 같은 맛으로 먹을수 있어요 밥만 먹기 질릴때는 하나씩 소포장해놨다가 꺼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기본에 충실한 쪄먹는 고구마

내돈내산-내인생최애소스"Hummus"

내인생최애소스"Hummus" 귀여운 병아리의 머리부리와 비슷하다고 해서 병아리콩이라 불리는 이 단백질 덩어리 병아리콩은 재배해온 가장오래된 식품이라고 해요~! 영어로도 chickpea 라고 불리는 데 밤과 맛이 비슷해서 밤콩이라고도 한대요 ㅎ이 콩으로 만드는 하머스,혹은 후무스라 불리는! "Hummus"를 소개합니다!! 채식할때 다이어트할때 함께 드시면 좋은 소스입니다~!! 이렇게 57g으로 조그만 용량은 회사나 밖에서 먹을때 싸가지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야채와 궁합이 좋고 생야채를 지루하지 않고 맛있게 먹게해주는 마법의 소스랍니다! 이렇게 아침으로 간단히 야채와 곁들어 먹기도 하구요~ 이건 대용량 565g 으로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만 보관 잘하셔야해요! 저는 야채에 많이 먹는편이라서 애도 4-5번이면 다 먹긴해요 ㅎ 이렇게야채를 많이 섭취할 수있도록 도와주는 최애 소스인  후무스는 다이어트할때 너무 좋아요! 후무스는 고단백 저칼로리식품일 뿐 아니라 식이섬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콩 특유의 비린맛도 없어서 누구나 쉽게 즐기며 드실 수 있어요! Hummus 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을 보면 낮은 혈당지수로 탄수화물의 흡수를 늦추고 L아르기닌 성분으로 에너지대사를 도와 지방연소를 촉진해준대요~! 비타민C로 노화방지와 탄력있는 피부에 도움이 된다니~정말건강한 소스에요~!

S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S하루

내돈내산-내인생최애소스"Hummus"

고구마 요리 ❤️

내사랑 고구마 다욧의 필수품 구마구마고구마~~ 쪄서도 먹고 구워서도 먹고 생으로도 먹고 이번엔 아이와 고구마와플을 만들었어요. 밀가루 하나도 안들어가고 찐고구마와 달걀, 알룰로스넣고 으깨서 한입크기로 만들어 와플기기에서 구우면 바삭바삭 맛있는 고구마와플이 완성된답니다. 먹는 재미 보는 재미 만드는 재미가 있는  고구마와플 레시피랍니다.

회원정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회원정보

고구마 요리 ❤️

다이어트에 좋은 고구마 요리법인 고구마 스무디입니다

고구마 스무디는 황산화 작용으로 인하여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그래서 세포를 보호하고 노화를 늦추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만드는법은 중간 크기 고구마 2개 정도와 우유 또는 두유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선택적으로 코코아 파우더나 녹차 파우더가 있으면 더 좋지요 또 저처럼 계피가루를 넣어도 아주 훌륭한 변신이 됩니다 고구마를 삶은 후 믹서기에 우유나 두유와 함께 넣어 갈아주면 됩니다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간식이거나 주식이 될수 있습니다

꿈굽는사람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다이어트에 좋은 고구마 요리법인 고구마 스무디입니다

오란다를 아시나요

오린다를 아시나요~~ 어제 특화음식 만드는 체험을 했어요 오목한 팬에 식용유, 설탕, 버터, 조청넣구 끓어오르면 튀긴오란다키트를 부어 뒤적이다 시나몬가루, 볶은 들깨, 해바라기씨, 검은깨를 부어 살짝 뒤적여줘요 마무리한 오란다를 동그란 틀에 부어 편평하게 누른후 굳혀주면 완성이예요 제가 만든 수제 오란다 함 봐주세요 ㅎㅎ

깐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뚱

오란다를 아시나요

고구마로 만드는 고구마 쉐이크

쉐이크 종류는 워낙 좋아해요. 그래서 카페에 가면 무조건 쉐이크나 스무디 음료를 먹어요. 하지만 카페 음료는 당이 너무 높아서 집에서 고구마를 쪄서 갈아서 자주 먹고 있어요. 시원하게 먹을 때는 고구마+바나나+우유+얼음 조합이 맛있고, 따뜻한 라떼로 먹을 때는 고구마+우유만 넣어서 갈아서 먹고 있어요! 밤고구마를 더 좋하지만 음료로 만들어서 먹을 때는 호박고구마가 더 잘 어울려요.

선물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물부자

고구마로 만드는 고구마 쉐이크

아이들간식에 최고인 고구마

이제 고구마계절이 왔죠 저희는 고구마가 달고 맛있으면 그냥 쪄먹거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어요 그런데 맛없는 밤고구마가 걸릴땐 맛탕으로 해메먹어요 쪄놓은 고구마를 깍둑썰기해서 알룰로스 2숟갈이랑 식용유2숟갈 넣고 휘져으면 금방 완성입니다 고구마자체를 튀기지않아서 일반 맛탕보다 느끼하지않고 먹을만큼만 만들어서 바로먹으니 맛있어요

아브로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브로삐삐

아이들간식에 최고인 고구마

고구마 쪄먹기

고구마를 쿠팡서 3kg구입해서 일부는 바로 쪄먹고 나머지는 먹기좋게 절단해서 냉동해놓고 필요할때마다 꺼내먹습니다 고구마는 사과처럼 껍데기에 영양분이 많다고 해서 안벗기고 같이 먹어봐요~

고신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신가

고구마 쪄먹기

비비드 저칼로리 소스 내돈내산 후기!

제가 계속 구매해서 먹고있는 비비드 저칼로리 소스들 입니다 제가 소개하는것 말고 케찹 머스타드 비빔장 데리야키 등이 있지만 저는 이 두개를 제일 추천합니다❗ 바로 양념치킨소스와 스위트칠리소스인데요 이 소스들은 그냥 일반 소스들이랑 차이를 모르겠어요 달달하고 마늘향도 나고 일단 무엇보다 개맛있음👍 이건 스위트칠리 영양정보에요 월남쌈 해먹을때 여기에 찍어먹으면 존맛탱ㅠㅠ 이건 양념치킨소스 영양성분이에요 칼로리 넘 착하지않나요?ㅠㅠ 전 닭고기 구워서 찍어먹는데 그냥 완전 비싼돈주고 사먹는 구운치킨이랑 다를바 없음 닭을 굳이 튀기지않아도 충분히 맛있어요 닭가슴살 먹을때도 꼭 찍어먹어요 다이어터분들께 완전완전 강추합니다❤

미니미썬가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썬가드

비비드 저칼로리 소스 내돈내산 후기!

낙엽

산책길은 온통 은행잎으로 가득하네요 밤에 바라본 거리는 낮에 보는것과 또다른 느낌이 듭니다 떨어진 낙엽마저 운치있게 만드는 밤거리 풍경입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낙엽

내돈내산 후이퐁 스리라차 케첩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후이퐁은 스리라차 소스로 유명한 시즈닝 회사죠! 다이어트할 때 필수템은 소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맛은 케찹에 스리라차를 섞은 느낌이라 처음엔 케찹인줄 알고 먹었다가 뭐지...?하고 다시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강추하는 제품!! ​닭가슴살 위에 쭈~욱 뿌려 드셔도 10칼로리도 안 한답니다! 현재 세일하고 있어서 저는 바로 구매 했습니다!

dark0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ark007

내돈내산 후이퐁 스리라차 케첩

고구마 맛탕

고구마는 쪄도 맛있고 구워도 맛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맛탕이 최고인듯 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구요~~ 저는 원팬으로 기름 자작하게 넣고 튀겨주다가 바로 물엿넣고 견과류 넣어서 볶아요~~ 살은 좀 찌겠죠?ㅋㅋ 조금만 먹어야죠

러블리자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자매

고구마 맛탕

고구마로 만드는 음식

고구마를 한번 삶은뒤 에어프라이어기나 오븐에 저온으로 2~30분돌려줍니다. 그러면 촉촉하고 쫄깃 말랑한 맛있는 고구마말랭이가 됩니다. 많이 먹으면 뭐든 좋지 않아요~ㅋ 다이어트에는 그냥 찐고구마가 제일이지만 어찌 그렇게만 먹겠어요. 이렇게 가끔 입터지기 전에 먹어줘야합니다.

배고픈게싫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배고픈게싫다

고구마로 만드는 음식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라떼

요즘 고구마 너무 달고 맛있어요. 고구마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국민 간식이지요. 시골에서  형님이 보내주신 고구마가 요즘 주식일 정도로 많이 먹고 있어요. 삶아도 먹고, 에프에 구워도 먹구요. 너무 꿀맛이에요.  그리고 따뜻한 차가 생각나면  삶아 놓은 고구구마 이용해서 라떼 한잔 만들어 먹으면 달콤하고 너무 맛있어요. 만드는 방법도 너무 간단하지요. 그냥  믹서기에 삶아 놓은 고구마  넣고  우유 부어  믹서기 돌리면 끝~~~ 좀  더 단맛을 원하면 기호에 맞춰 꿀  첨가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지요. 점심을 과하게 먹은 날은 고구마라떼로 저녁을 대신한답니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고구마 레시피] 고구마라떼

고구마~~레시피

고구마 매니아~입니다 밥보다 빵,고구마 파~~^^ 고구마는 뭐니뭐니해도 군고구마~죵~~ 전 15-20분쪄서 에어프라이나 오븐에 15-20분 구워서 먹어요 식혀서 바로 먹어도 맛나고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먹어도 맛나요

미냐입니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냐입니당

고구마~~레시피

고구마빵 맛있어요

고구마,호두,계란,검은콩 넣어서 만들었어요 밀가루가 안들어갔어요 견과류,고구마가 들어있어 포만감이 좋아요 식사대용으로도 딱이예요 빵은 먹고싶은데 다이어트해야할때 먹기 좋아요 만드는것도 간단해서 자주 먹어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고구마빵 맛있어요

미지근한 아메

뜨거운 물, 차가운 물 섞어서 바로 마셔요

핑크핑크퐁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핑크퐁퐁

미지근한 아메

미니 고구마피자

고구마 레시피 글 보자마자 떠오른 저의 미니 고구마피자! 달콤한 고구마 그냥 쪄먹고 삶아먹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조금 더 맛있게! 고구마는 모짜렐라치즈와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러니까 오래전부터 고구마무스 피자가 나왔겠지만요  ^^ 삶은 고누마를 포크로 으깨구요 식감을 위해 잘게 다진 양파와 파프리카를 넣어요. 그리고 모짜렐라를 위헤 뿌리거나 고구마 무스에 그냥 섞어도 좋아요. 소스는 허니머스터드가 짱짱 잘 어울려요. 피자소스 안 깔아도 돼요. 여기서 저만의 킥!  식빵이나 또띠아도 당연히 맛있지만 색다른 재료! 바로 만두피에요♡ 오븐에 굽고나면 빠삭빠삭하고요 미니미니 사이즈로 간식저럼 먹기 넘나 좋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갯수는 많고 짱짱 좋아요

Milly님의 프로필 이미지

Milly

미니 고구마피자

달콤 쫄깃한 고구마 말랭이

손이 조금 가서 귀찮긴 하지만 만들어 놓으면 좋은 고구마 말랭이! 우선 고구마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찜기에 쩌줍니다. 껍질을 벗기고 멋기좋은 스틱 형태로 잘라줘요 그리고 건조기에 말려주면 완성 쫄깃하고 달콤한 고구마 말랭이가 쉽게 완성됩니다. 건조기가 없는 경우 전자렌지에 돌려주고 한김 식히고 돌려주고 한김 식히고를 반복하면 돼요 건조기에 만드는 것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말랭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달콤 쫄깃한 고구마 말랭이

내돈내산 아킬레아 프루토미오유기농잼

빵을 좋아하는 식구들을 위해 기왕 먹을거 건강하게 먹을수 없을까 고민하다 알게된 유기농잼 아킬레아 프루토미오 유기농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역사가 오래된 제품이죠 아킬레아는 강인한 생명력과 건강을 상징한대요 그래서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걸 최우선 하나봐요 저온진공농축방식을 사용해서 만들었답니다 식품안전도 중요하죠 딸기잼과 오렌지잼 빌베리잼은 산화방지제도 넣지 않았어요. 그러니 안심하고 먹기 좋아요 잼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첫번째 딸기잼 가장 많이 먹는 제품이죠 저도 자주 활용하고 있어요 딸기잼으로 가능한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양성분과 용량을 알아볼까요 잼마다 다소 영양성분 차이가 나는데요 지방과 나트륨 콜레스테롤은 거의 없네요 두번째 오렌지잼입니다 오렌지잼 가능한 음식이 정말 많아요 저도 먹고 있는데 상큼하고 맛있어요 오렌지잼에 탄산수 넣어 에이드 만들면 정말 맛있어요 얼음 동동 띄워서 여름내내 잘 먹었네요 성분을 살펴볼께요 딸기잼과 마찬가지로 지방 나트륨 콜레스테롤은 0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먹고있는 복숭아잼을 소개할께요 활용 가능한 음식입니다 전 크래커에 치즈 올리고 잼발라 먹는걸 제일 좋아해요ㅋ 영양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잼이지만 당류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어차피 먹는다면 다이어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특히 유기농 제품이라 믿고 아이들과 어르신들 모두에게 좋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왕 먹을거 건강한 제품 먹으면 좋겠죠 글쓰다보니 먹고싶어져서 방금 만들었어요 아침대용으로 오늘은 블루베리빵에 복숭아잼 발라서 먹어야겠어요 크래커에 치즈랑 잼 얹어서도 한입 ㅋㅋ 오늘도 건강한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내돈내산 아킬레아 프루토미오유기농잼

살 안찌는 고구마 핑크 붕어빵 만들기

고구마 100% 활용하여 다이어트 간식 만들기. 찐 고구마 소를 만들어 직접 구운 핑붕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재료 모두 착해서 살 찔 걱정 없이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재료 *반죽 자색고구마분말12g 우리밀 통밀가루 800g 아몬드가루50g 에리스리톨1큰술 베이킹파우더1작은술 저지방우유80ml 현미유1큰술 *소- 찐고구마120g 알룰로스1큰술 그릭요거트3큰술 1.가루재료를 체쳐서 반죽 재료는 잘 섞어 짤주머니에 넣는다 2.찐 고구마를 으께어 나머지 재료를 넣어 짤주에 넣는다. 3.예열한 붕어빵 틀에 기름 묻힌 키친타올로 코팅하여 반죽-고구마 무스-반죽을 순서대로 넣고 굽는다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살 안찌는 고구마 핑크 붕어빵 만들기

영양제 먹기

아침ㅈ먹고 바로 챙겨 먹어 잊지 않고 완료했어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먹기

고구마스프

고구마는 그냥 구워 먹는게 맛있지만 추운 겨울엔 아침식사로 고구마스프를 만듭니다 양파를 버터에 볶아서 카라멜라이즈 시켜주고요. 익힌고구마랑 우유랑 섞어서 도깨비방망이로 갈아줍니다. 만들기 간단하구요 추운 겨울에 따끈하게 아침식사로 좋아요 한번 만들어보세요!

밍키1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

고구마스프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맛탕, 고구마케잌, 고구마튀김, 고구마빵 등등..고구마로 만드는 요리들은 모두 맛있지만 칼로리가 최대한 적게 만들어야 하는게 다이어트 레시피인거 같아요 그 중 고구마 말랭이는 아무런 첨가도 안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죠 식품건조기에 굵게 채썬 찐고구마를 저온건조 8시간 정도 말려주면 감말랭이처럼 쫜득하게 된답니다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빵 레시피추천해요~

건강식하명 구황작물인 고구마가 가장떠오르는대요 만드는것도 고구마를으깨고 계란이랑 섞어서 치즈를 뿌려서 렌지에 돌려서먹으면 간편하고 맛있는 홈메이드 고구마빵을 먹을수잇어요 아무래도 빵이 많이땡기는데 확실히 칼로리도낮고 포만감도 많아서 먹으면 죄책감없이 맛잇는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도 추천합니다 꿀고구마도 더맛잇어용

성아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아진

고구마빵 레시피추천해요~

모닝커피

늦은아침에 커피도늦었네요 식후바로마시는커피 안좋다는데 못참겠네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모닝커피

1일 2식과 공복 유지의 시간

공복감을 유지하는 게 누구에게나 어려운 일이죠. 아무래도 먹는 양만큼 그 시간대가 되면 배고픈 느낌이 드니까요. 저 나름의 방식은 ① 식사 횟수 : 1일  2식 오전 11시~오후 1시 : 식사 오후 6시~오후 8시 : 식사 ② 식사량 : 동일한 양 ③ 공복 시간 : 간격 유지 ④ 가벼운 운동 반복 : 빈번한 횟수 무리한 운동은 안하고 가볍게 자주 움직이는 것을 반복합니다. 먹는 건 주로 양은 적어도 포만감을 주는 감자, 고구마, 계란, 단호박, 바나나를 먹고 수분기 많은 과일이나 채소 등은 추가하기도 합니다. 단, 1일 중 1식은 밥/면/빵 중에 선택하여 탄수화물을 섭취 합니다. 간식 을 먹었을 땐 식사을 안하거나 소량으로 조금 더 먹습니다. 육류 는 반찬으로 섭취하거나 주기를 정해서 먹도록 합니다. 배달음식은 거의 안먹어요. 배달음식은 평소보다 더 먹게 되는 경우가 있어서요. 연 단위로 보면 체중 감량 후 감량된 체중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어요. 제가 2019년도부터 이런 방법으로 했는데 2019년 이전보다 4~5kg 감량 후 2019년 이후 2023년 현재까지 감량된 체중을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어요. 가끔 체중 변화는 0.5~1kg입니다. 공복 유지는 억지로 하지 않고 몸이 익숙해지게 하려고 해요. 상황에 몸이 적응되게 만드는 거죠. 무엇보다도 스스로에게 늘 주시하면서 식사량 조절과 반복적인 운동 이 중요한 것 같아요. 간혹 무리한 다이어트로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 방법은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유지가 가능합니다. 스스로의 체형과 체질에 맞게 적합한 방법으로 장기간 유지 하는게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skyjhj0407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jhj0407

1일 2식과 공복 유지의 시간

공복유지의 팁

공복유지에는 역시...물마시기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배고픔 참고 공복 유지하다 식욕이 올라오거나 하면 정말....답이없더군요... 아무것도 먹지 않고 버티기엔 너무 힘이 들어서..그렇다고 조금만 먹어야지 하고 뭐라도 약간 먹거나 하면 바로 후속으로 무언가를 계속 먹게되어서 공복유지를 할수 없게 된 경험이 많습니다. 땅콩 아몬드 같은것들을 몇개 먹어보기도 했는데 이것들도 결국 먹는 양이 늘면서 공복유지가 파괴되는 상황이 발생하게되어 결국 선택한 방법이 물마시기입니다. 일단 입에 뭔가 들어온다는게 어느정도의 만족감을 주고 물은 많이 마셔도 칼로리 증가나 다른 문제가 되질 않기 때문에 많이 마시고 포만감도 유지할수 있는 장점도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힘든 공복상태 버티기와 유지를 하시는 분들께 물마시기라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파일럿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일럿초이

공복유지의 팁

폰타나 무지방드레싱 맛나요!!

다이어트한다고 샐러드 먹는데 드레싱도 신경써서!! 보통은 오리엔탈 먹는데 폰타나 무지방 드레싱있길래 바로구매~~ 상큼한 맛을좋아해서 레몬 갈릭으로~~ 무지방이라 맛없을까 걱정했는데 상콤하니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고 당도낮고 무지방이라 더좋아요!! 덕분에 샐러드 더 맛있게 먹었어요

ckj8425님의 프로필 이미지

ckj8425

폰타나 무지방드레싱 맛나요!!

저의 공복 유지 팁을 소개합니다

저의 공복 유지 팁은 취미 생활입니다. 배고프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있으면 계속 먹고 싶다는 생각만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찾은 방법이 바로 취미생활에 집중하기 요즘에는 뜨개질에 빠져서 하고 있어요 ~ 다른 것에 집중하다보니 배고픔도 잊게 되네요~~

갓생살기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갓생살기화이팅

저의 공복 유지 팁을 소개합니다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