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워크

올워크캐시 모아서 스벅 커피로 교환했어요

기프트콘 바로 사용 가능한지 알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검색해보니..

3일안에 폰으로 보내준다네요😅

다시 부지런히 모아야겠어요

0
0
댓글14
  • 킹로또
    올워크 몆 번 하다가 말았는데
    진짜 잘 모으셨네요ㅎ
    
  • 쿠보
    오 올워크 엄청 열심히걸으셧나봐요.. 저는 이제 5500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엄청 꾸준히 잘모으셨네요~
    저는 딴건 다챙기면서 이상하게 
    올워크는 자꾸 빼먹더라구요..ㅠㅠ
    온니아아
    작성자
    저두 상자 안누르고 놓친적 많아요ㅠㅠ
    열심히 걸었는데 적립 못하면 넘 아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웅 ㅎㅎ 조아용
    공짜니 맛있게 드세요😀
    온니아아
    작성자
    부지런히 걸어서 바꾼거라 뿌듯하네요~
    맛나게 마실게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올워크 만보기 앱인가요?
    3일뒤에나 주규요 늦게 주네요
    온니아아
    작성자
    올웨이즈에 있는 만보기에요
    윗분 댓글보니 더 빨리 주나봐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마 내일쯤 올거예요..생각보다 금방 오더라구요...
    온니아아
    작성자
    아~~빨리 오나봐요
    벌써 사용하셨나봐요?저는 처음 바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요즘은 참 다양한 만보기가 있네요.
    수고하셨어요
    온니아아
    작성자
    올팜에서 작물 키우고 있는데..요게 생겼더라구요
    감사드립니다~^^
  • 레몬그린
    3일 기다려야 하네요
    부지런히 모으세요
    온니아아
    작성자
    3일 걸리는지도 모르고 바로 사용할려고 했네요ㅎㅎ
    다시 또 모아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