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참여했어요
잊어버릴까 바로 참여했어요 다이소 매니아인 딸 덕분에 쉽게 이벤트 해결했네요
수수깡7
저칼로리 음식재료들과 레시피
저칼로리 넘어 0칼로리도 많이들 얘기하더라고요. 칼로리 자체가 없는 음식이란게 가능한건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0에 수렴할 정도로 낮은 칼로리를 가진다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칼로리가 낮으면 낮을수록 좋을까요? 글쎄요. 뭐든 극단적이지 않게 고루 영양소를 섭취한다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칼로리 음식재료들: 오이, 토마토, 수박, 자몽, 살구, 비트, 닭가슴살, 샐러리, 계란,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등 느므 많어요. ※※※ 레시피: 위 재료 중 저는 이미지는 없지만, 오이를 이용해서 피클 많이 만들어 먹어요. 백종원 선생님 유튜브 참고해서 만드는데요, 뜨거운 간장을 붓지 않고도,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이 파괴되지 않고, 아삭하고 짭조름 달코름한 오이,양파, 고추 혼합 피클 만들면 참 좋습니다!
아이언멘붕
이벤트 페이지 안들어가져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면 화면에 빈화면으로 바뀌고 안들어가져요~ 뭔가 오류가 있는것 같아요 운영자님 보시면 오류좀 고쳐주세요~ㅠㅠ
마음그릇
저칼로리 음료
저칼로리 음식 중 음료 소개하려구요. 저칼음료하면 그냥 바로 떠오르는 것, '아아'입니다. 늠 당연한가요. 인터넷 찾아보니,아아는 10칼로리쯤 되는거 같아요. 다들 늠 많이들 드시는 아아. 그런데 저는 아아는 뭔맛인지 모르겠고, 오늘 또 라떼를 마시고 있네요.^^* 라떼의 칼로리는 '아아'의 18배네요. 저는 안했지만, 지니어터님들은 오늘도 즐거운 저칼식 & 건강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방울공주
사장님과 같은 버스 타기
후다다닥 버스를 탔는데 어? 바로 앞에 카페 사장님이 타셨었네요 뒤에서 찍어도 모를 만큼 정신없이 무언가에 집중하시는. 열심히 일할게요, 사장님
선구자239
유산균
아차하는순간 까먹어요 지금 바로 먹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지내봐요
쉬림프
영양제
눈에보여 바로먹습니다 까먹기전에ㅎ
코로세움
키토다이어트를 위한 나만의 샐러드
전 키토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종종 먹어요. 여기서 중요한 건 바로 소스에요. 예전에는 소스를 마트에서 사다가 먹었어요. 오히려 그 소스때문에 살이 찌는 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최근에는 요거트에 꿀을 섞은 것을 소스대신 뿌려서 먹고 있어요.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그위에 견과류도 뿌려서 먹고 있어요.
janedoe
토마토스튜샐러드+only386칼로리!!
제가 추천드리는 저칼로리 음식은 바로 토마토 스튜 곤약면 샐러드!! 입니다 추운 겨울날 차가운 샐러드는 이제 그만!! 따뜻한 토마토 국물이 담긴 샐러드를 먹기!!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뿐 아니라 칼로리도 낮춘 건강 음식으로 여러분들께도 꼭 추천드려요!! 브로콜리, 청경채 등등을 같이 넣고 곤약면도 넣어주면 라면이나 쌀국수 같은 느낌으로 먹을 수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
요롤레이
그릭데이 그릭드링크 선착순 무료 구매 했네요
배송료만 부담했는데 바로 왔네요 이런 행운이 제게도 오네요
여울햇살
맛있는 저칼로리 음식! 월남쌈
맛있고 칼로리도 낮으면서 건강한 음식! 바로 월남쌈입니당 베트남 음식점 가면 칼로리 낮은 음식이 꽤 있는 듯 하네요 ㅎㅎ 쌀국수도 채소 듬뿍 넣어서 먹으면 좋구여! 저는 새우랑 돼지고기 들어간 월남쌈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스도 이때만큼은 듬뿍!
horang
오늘은 5km🤗
뛰다가 밥왔다고 해서 급하게 뛰어가요 마무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어야하니까 10바로 포기 머쓱하네요 히히..
구룸구룸
나의 저칼로리음식 야채비빔밥
저칼로리 음식을 생각하다 아채비빔밥이 생각나 오늘 만들어보았어요 콩나물무침 , 무생채무침, 단배추무침 이세가지를 만드는데도 요리초보자 저는 무생채무침은 유튜브를 보고 공부하고 만들었네요 ㅎㅎ 공부를 해보니 무의 연두색 부위는 단맛 흰색부위는 매운맛이 난데요 그래서 무생채를 할때는 무의 윗부분 연두색부위로 해주면 달큰하고 맛있대요 계란후라이 하나 올리고 완성!!! 밥을 넣이 비벼먹었는데 고추장을 넣고 비비지않았는데도 맛있어요 우리신랑도 맛있다 해주어 늘 고맙네요 저칼로리음식으로 야채비빔밥 추천해요 다들 맛저하세용
송쩡
키토 다이어트 치즈 OX :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O
키토 다이어트가 한참 유행일 때, 밥 대신 계란을 풍성하게 넣고 각종 채소로 구성된 키토 김밥이 인기가 높았죠. 키토 다이어트는 70~80%의 높은 지방(고지)과 적당한 단백질, 낮은 탄수화물(저탄)의 저탄고지 식이요법을 의미해요. 탄수화물을 최소화하다 보니 몸의 에너지원은 지방을 태워서 사용하고 이는 체중 감량으로 이어집니다. 키토 식단의 장점은 바로 치즈를 허용한다는 거에요. 치즈는 저탄고지의 키토 식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영양가가 높고 건강한 고지방 음식인 치즈는 칼슘, 비타민B, 인, 셀레늄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치즈에는 단백질도 풍부하여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고 몸의 염증수치도 낮춘다고 해요. 키토 다이어트를 할 경우 키토 식단에 적합한 치즈와 부적합한 치즈를 소개해 드려요. [키토 다이어트 치즈 O] ① 크림치즈 키토 식단에 맞는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더 많은 지방을 필요로 할 때 크림치즈는 식사나 간식으로 좋습니다. 28g(1온스) 당 84kcal 지방 8g, 탄수화물 1g, 단백질 2g ② 블루치즈 고르곤졸라 치즈로 소량만 사용해도 다양한 식단에 활용하기 좋아요. 28g(1온스) 당 100kcal 지방 8g, 탄수화물 0.7g, 단백질 6g ③ 파마산 치즈 음식에 짠맛과 풍미를 더해주며 샐러드와 함께 어울려요. 1큰술 당 21kcal 지방 1.4g, 탄수화물 0.7g, 단백질 1.4g ④ 염소치즈 염소 우유로 만든 치즈로 소 우유와 달리 단백질이 함유되어 소화가 쉽고 당분이 적어요. 28g(1온스) 당 103kcal 지방 8g, 탄수화물 0g, 단백질 6g [키토 다이어트 치즈 X] ① 리코타 치즈 전지방 리코타 치즈의 소량은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할 수 있으나 탄수화물 함유량이 높아 키토 다이어트에 부적합이에요. 1/2컵 204kcal 지방 14g, 탄수화물 9g, 단백질 10g ② 코티지 치즈 지방 함유량이 낮은 반면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유량이 높아서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하지 않아요. 1/2컵 88kcal 지방 2.4g, 탄수화물 4.5g, 단백질 11.6g ③ 스프레이 치즈 영양성분은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하나 과도하게 가공된 치즈는 안정제, 충전제, 기름이 포함되어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28g(1온스) 당 81kcal 지방 6g, 탄수화물 2g, 단백질 5g [키토 다이어트 제품 리뷰]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한 치즈 중 크림치즈를 선호해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먹는데요. 총량 : 190g (430kcal) 칼로리 : 100g당 225kcal 지방 : 21g (39%) *고지 탄수화물 : 4g (1%) *저탄 단백질 : 5g (9%) 시리얼에 크림치즈와 견과류를 넣고 꿀을 살짝 얹어 먹는 걸 좋아해요.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와 견과류의 바삭함, 꿀의 달달함이 조화로워요. 시리얼을 소량만 먹어도 크림치즈와 함께 먹어서 무척 든든하답니다.^^ 키토 다이어트에 적합한 치즈 4가지와 부적합한 치즈 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키토 다이어트를 할 경우 저탄고지에 적합한 치즈와 적당량의 섭취를 권장합니다! [참고자료] [1] 크림치즈.IMG [2] 블루치즈.IMG (마켓컬리 : 블루 도베르뉴 치즈) [3] 파마산 치즈.IMG [4] 염소치즈.IMG [1] 리코타 치즈.IMG [2] 코티지 치즈.IMG [3] 스프레이 치즈.IMG
skyjhj0407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9️⃣기 OPEN!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9️⃣기 OPEN! 🎈 지치고 힘든 다이어트, 6000보 챌린지로 보상 받으면서 재미있게 다이어트 해보아요!💪❤️🔥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지육챌 9기🏃♂️] 게시글에 댓글로 6000보 인증샷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신청댓글 "참여합니다!"🔽
geniet
나트랑 별다방
해외나오면 별다방 맥도날드는 필수코스지요 그나라 분위기 느끼러 들러본답니다 크로크무슈랑 아아 콤보라네요 울나라돈으로 5천원정도 에요 바로앞이 바닷가라서 뷰가 좋아요
산곡동미녀삼총사
가끔 먹는 특별한 김치
평범한 김치도 너무 좋지만 가끔 굴을 넣은 굴김치를 민들어요. 제가 만드는건 아니고 엄마께서 만들어 주시는 우리집 레시피입니다. 굴이 좋은게 있으면 파전에 넣어서 먹기도 하고, 김치속으로 만들기도 해요. 굴김치를 만드는 날에는 보쌈보다는 해물파전을 같이 먹어요. 일반 김치속에 굴만 추가해서 먹어도 맛이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선물부자
어머~5천포인트 처음이에요~
순위제 되기 전에도 받아본 적이 없는 5천포인트를 처음 받아보네요? 호호 놀라워요~ 오늘 발표하고 바로 적립된거 맞지요?
에가오
키토다이어트음식 야채볶음추천해요
키토라고하면 복잡하기보단 간단하게 야채볶아서 먹으면맛잇어요 속도너무편하고 만드는방법도 올리브오일두르고 야채를 볶아주면 금방 만들수잇어요 퇴근하고나면 피곤한대 10분안으로 요리할수잇어서 좋아요~~ 간단하게 통밀빵에 올려먹으면 더 든든하게먹을수잇어요 한번드셔보세요~~특히 가지가 맛잇어용
성아진
키토맛집!
ㅇㅓ떻게 싸게 구입한 바로 키토맛집 도시락입니다! 이건 코코넛크림 닭갈비 & 컬리라이스! 350g에 500칼로리 좀 넘고요 맛은 soso 그래도 가성비 맛 중간은 했네요 오두 화이팅!
앤드류사이먼
오늘 대박날
오늘 이벤트 여러개 당첨되서 와 오늘 뭔날이지 하고 있는데 저녁6시쯤 황금올리브 쿠폰이 똭~~ 뭔일이래요 ㅋㅋ 신랑이 축구도 하는데 바로 시켜먹자해서 먹습니다 오늘 운수대통날입니다
아카시아잎
저칼로리 레시피, 크래미 덮밥
집에 있는 일이 많다 보니 온갖 덮밥류를 섭렵하고 있는데요. 제일 자주 해먹는 음식은 팽이버섯덮밥이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음식은 크래미덮밥이에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매일 먹기엔 헤비하고 번거로운 재료... ㅜㅜ 이럴 때 크래미를 넣으니 밤에 먹기에도 안 부담스럽고 칼로리도 낮은 덮밥 완성! 특히 양파를 올리브유에 볶을 때 향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레시피는 유지만 님의 레시피를 참고했어요~ 맛있는 식사 되세요! 크래미덮밥 레시피 바로가기!
은은0
저칼로리 음식 - 양배추전
계란 풀어서 채썬 양배추만 넣어서 부치기만 하면 돼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데 칼로리도 저칼로리라 저녁에 야식으로도 먹기 좋아요 케찹을 뿌려먹으면 더 맛있지만 전 그냥 먹어요 케찹 뿌리는 순간 저칼로리는 안녕ㅜㅜ 그래서 저는 타바스코 소스를 뿌려 먹는데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핑크핑크퐁퐁
금단현상
방금까지 너무바빠서 숨도못쉬게 바빠서 ㅋㅋㅋㅋ 순간 욱하고 있는데.. 과자 한개 먹으니 갑자기 온화해졌어요. 이런게 바로 금단현상이죠?ㅎㅎㅋㅋㅋㅋㅋ
다우니향기
고등어김치찜
필요한 재료 고등어 2마리, 김치 1/2포기, 무 1/4토막, 감자 3개, 파 양념 재료 고추장 2큰술, 고추가루 2큰술, 간장 3큰술, 설탕 3큰술, 마늘 1큰술, 후추 1작은술, 깨약간, 참기름 약간 만드는 방법 1.가장 먼저 무나 감자를 두툼하게 썰어서 아래에 깔아줍니다. 그리고 잘 익은 김치를 무와 감자 위에 올려쥐요. 2. 손질해서 토막낸 고등어를 김치 위에 울려줍니다. 3. 그리고 위 분량대로 고추장 2큰술, 고촛가루 2큰술, 간장 3큰술, 설탕 3큰술, 마늘 1큰술, 후추 1작은술, 깨약간, 참기름 약간을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준 뒤 고등어 위에 양념을 부어줍니다. 저는 비린내를 잡기 위해서 평소보다 후추를 좀 많이 뿌려줬어요 양념은 좀 많다 싶을 정도로 듬뿍해주셔야 고등어 속까지 간이 배이니 양념이 좀많은 것 같아도 놀라지 마세요! 4. 마지막으로 파를 송송 썰어서 위에 올려준 뒤에 물 한 컵을 붓고 뚜껑을 닫아준 뒤 익혀줍니다. 5. 생선은 금방 익으니까 김치가 원하는 만큼 익을 때까지 가열해준 후 불을 끄면 고등어 김치찜 완성이에요 어려운 조리 과정이 없기 때문에 재료 준비만 다 하시면 손쉽게, 금방 완성하실 수있는 고등어김치찜이에요
치즈몽
커피가 바로 최고입니다.
커피가 다이어트 음료에는 최고입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좋고, 특히 최근에 우후죽순 생기는 저가의 로드숍 커피는 주머니 부담을 많이 덜어주어서 인플레시대인 요즘에는 최고의 건강음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메리카노 아이스도 좋고 핫도 좋아요. 그리고 가격이 너무 착해서 더더욱 좋아요.
노란풍
두부김치
필요한재료 두부 1모, 신김치 1/4포기, 삼겹살 250g, 양파 1개, 당근 약간, 대파 1대, 고추 2개 양념 재료 설탕 1킨술, 고춧가루 1+1/2큰술, 진간장 3+1/2큰술, 다진마늘 큰술, 참기름 약간 만드는 방법 1. 가장 먼저 채소 손질을 해주는데요. 양파와 당근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대파와 고추는 미리 송송 썰어주세요 김치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2. 그리고 이제삼겹살을 익혀줄건데요 저는 고기로 삼겹살을 준비했어요. 넓은 팬에 삼겹살을 깔아 골고루 노릇노릇하게 익혀줍니다. 3. 이 때 설탕을 한큰술 넣고 고기를 구워줘요. 고기가 잘 익었다면 물을 반컵 부어준 뒤 고추가루 1.5큰술, 진간장 3.5큰술, 다진마늘 1큰술 을 넣어줘요 4. 그리고 먹기 좋게 썰어놓은 김치를 널어줍니다. 재료들을 볶아주다가 양파와 당근도 넣어 익혀줘요 5. 마지막으로 불을 끈 뒤 대파와 구추를 넣고 섞어준뒤 참기름을 휘릭 둘러 마무리 해줍니다. 6. 두부는 한 번 데쳐줄건데요 한 번 데친 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접시에 담고 그 옆으로 볶아둔 고기와 김치를 담아줘요 이렇게 하면 밖에서 사먹는 것 부럽지 않은 두부김치 완성이에요!
칼츠
나의 핸드메이드 키토 샐러드
매일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요거트에다가 견과류랑 과일 넣고 먹어요 과일은 매일매일 바뀝니다. 과일은 있으면 넣고 없으면 패스. 여기에 계란 한 알 먹습니다. 플레인 요거트 냄새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먹다보면 적응됩니다. 제가 요거트를 좋아해서 참 다행입니다. ^^
김범기
스트레스해소법
전..걸어요..바깥날씨영향도 있어서..오후에 걷기를 추천해요..왜냐하면 자연에서나오는비타민D를 바로받으니깐요.몸에도좋잖아요..요즘같은날씨에는 감기조심해야하니꺈요.ㅎ 오늘도 행복한하루보내세요~♡
자본주의친구
김치활용은 김치찌개죠
김치를 이용해 참치들어간 김치찌개 끓여보았어요 한국인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 음식중 하나죠 돼지고기 숭숭 썰어넣고 끓여도 맛있지만 고기가 없는 관계로 참치로 대체합니다 만드는법은 누구나 아시겠지만 참 쉽죠 저는 일단 참치 기름에 김치 달달 볶다가 김치국물도 한국자 넣고 참치랑 물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마지막에 두부 넣고 한소끔 더 끓이면 완성 세계5대 식품중 하나가 김치라는 사실이 참 자랑스럽습니다 중국인들이 자기것이라고 박박 우기는것도 얼마나 부러우면 생떼를 쓸까요 김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것이랍니다
쉬림프
나의 키토식단-내가 직접 만든 키토샐러드
키토 김밥부터 키토도시락, 키토음료 등 요즘 키토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는데요. 저는 어지간하면 직접 재료 손질해서 만들어 먹는 걸 즐기는데요. 음... 즐긴다기보다는 식구들 반찬 만들기 위한 식재료를 어차피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 절약 차원에서 직접 만들어 먹습니다. 직전에 두어달 상추 등 잎채소가 너무 비싸서 정말 힘들었었는데 요즘은 조금 가격이 내린 듯 하여 청상추 구입했구요. 오이와 브로콜리도 구입했어요~ 초록초록 채소들은 세종류인데 붉은 색의 채소는 똑 떨어져서 못 넣었네요. 파프리카라도 있었으면 색이 훨 예뻤겠지만 있는 재료로 만드는 샐러드라 아쉽지만 어쩔 수 없네요. 여기에 단백질을 위해 계란 지단과 닭가슴살 구이 추가했습니다~ 삶은 계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구워서 준비했어요~ 이렇게 여러 재료 모아서 플레이팅한 후 발사믹 식초로만 간단히 드레싱해 줍니다~ 이게 습관이 되니 더 헤비한 다른 드레싱은 안 먹히더라구요~ 오늘 만들어 먹은 담백 깔끔 키토 샐러드예요~ 홈메이드라 믿고 먹는(?) 샐러드입니당 ㅎㅎ
미여니70
라면중 최약체? 컵누들의 칼로리
다이어트 용 라면으로 오래 동안 알려진 컵뉴들을 아실 겁니다. 그런데 이걸 왜 추천하느냐? 바로 맛의 다양성과 맛이 정말 좋고 동시에 1~300칼로리로 만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다이어트 할때 종종 먹었는데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을 때 였습니다. 사진보다 더 많은 종류가 있으니 꼭 추천드려요~
이디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