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내산 키토 다이어트 제품] 두부면 볶음
풀무원 두부면을 이용한 볶음면입니다^^ 나이가 드니 단백질을 더 챙겨먹어야하는데 프로틴쉐이크는 입맛에 안 맞아 자주 신랑 저녁이나 제 점심으로 먹고 있어요 🧡 재료 1. 풀무원 두부면 넓은면보다는 얇은면을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짦은 시간 조리해도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면종류를 안 좋아하는 저는 스파게티에도 육개장에도 자주 넣어 먹어요^^ 2. 삼립 쓱닭쓱닭 오리지널 닭가슴살 짠맛이 전혀 없는 건강한 맛~^^ 닭냄새도 안나고 슬라이스되어있어 간편합니다 3. 각종 야채 양배추랑 숙주는 꼭 있어야해요~ 다른건 집에 있는 아무 채소나^^ 4. 계란 2개 🧡 만드는 법 우선 기름에 다진 마늘이랑 페페론치노(생략 가능)를 넣고 볶아요 양배추 당근을 넣고 볶다가 한쪽으로 밀어놓은후 계란 2개를 스크램블~~ 숙주, 닭가슴살, 홍고추를 넣고 살짝 볶아요 한번 씻어서 물기 뺀 두부면을 넣은 후 진간장 1 굴소스 1을 넣고 볶아주면 되요 설탕 조금 넣어도 되는데 저는 이걸로 충분하더라고요. 완성~~ ❤️ 단백질 폭탄 두부면 볶음이에요^^
당근쥬스쪼아
탐스 탐미챌 신청하세요
지난 11월9일날 15기 신청하고 13일날 끝냈는데 벌써 16기 시작하네요? 다른 챌린지들은 앱에서 바로 인증해서 회차가 빨리 돌아오는것 같네요.
툐리부인
영화보며 스트레스 타파
스트레스 관리는 참 어렵죠... 약을 먹어서 고칠수도 없고 마음을 다스려야하는 것이라 정해진 해결법도 없고요 저는 저를 괴롭히는 것이 있을때 최대한 그 생각을 잊어버리려고해요 물론 내일 다시 떠오르기두하지만 오늘의 복잡한 마음을 진정시켜야 잠도 잘 잘 수 있고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다른 것에 몰두하게해야하는데, 그 중 하나가 영화에요. 가만히 누워 몸도 쉴수 있고 뇌는 즐겁게 만들고 얼마전 디즈니+를 가입해서 좋아하는 엑스맨 시리지를 다시 보고 있어요 영화에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오늘 기분 나빳던 일은 머리에서 멀어지고 편히 잠 들 수 있어요 티비로 보는것보단 방에서 빔으로 보는걸 선호해요 눈에도 덜 자극적이고 어두운 방에서 보다가 바로 잠들기 딱이에요 그런 의미로 재밌는 영화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Milly
수시로 혈자리 지압으로 스트레스 관리하기
저는 편두통도 달고 사는 편이라 지압을 꽤 오랫동안 해주고 있어요 제게 스트레스라 함은 늘 따라다니는 단어가 바로 편두통이거든요 스트레스 받는 날이면 어김없이 두통때문에 머리가 엄청 아파서 약도 먹고 난리가 나요.. 그러다가 지압하는법을 보고부터 그 후로는 약 먹는 횟수가 많이 줄었답니다 이게 안하는거랑 하는거랑 정말 차이가 크거든요 특히 알게모르게 우리가 가장 많이 만지고 스치는 부위들이 가장 지압해줬을때 효과가 좋답니다^^ 태양혈은 손으로 마사지 해주시기보다는 양쪽 균형이 맞도록 끈으로 살짝 묶어두시는게 더 효과가 좋아요 그러고 좀 시간이 지나면 두통이 좀 나아지면서 괜찮아진답니다 그 다음은 예풍혈인데요 저는 이 자리 마사지 하는걸 가장 좋아해요 여길 마사지 하면서 이 뒤쪽으로 머리뒤인 풍지혈도 같이 마사지 해주시면 좋습니다 근데 예풍혈만 해줘도 충분히 효과 보실겁니다 손끝으로 누르듯이 해주셔도 좋고 손가락을 접어 그 마디를 혈쪽에 지긋히 눌러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해주시다보면 건조하고 뻑뻑한 눈도 눈물샘이 돌고 머리에 피가 도는 기분이 돌며 시원해집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받을때 이곳을 자주 마사지해줘요ㅎㅎ 그리고 가장 많이들 알고 계실 합곡혈 입니다ㅎㅎ 저는 어디서든 그냥 수시로 자주 만져줘요 아픈곳의 반대쪽의 혈을 지압해주시면 됩니다 평소에 조금씩 내 몸 상태를 확인하면서 쉬운 지압부터라도 하며 내 몸 건강도 스트레스도 챙겨보아요^^
조만
고삼이 화이팅!!
그동안 고생했어~~ 수시 논술이 아직 남아서 수능 끝나고도 바로 학원으로 가야하는 고삼이~~ 떨지 않고 잘 하길!! 새벽밥 오랫만에 하네요. 원하는걸로만 싸줬으니 적당히 먹길!!
당근쥬스쪼아
양배추 물김치 담가서 만든 곤약국수
양배추 물김치 드셔 보셨나요? 이거 완전 별미거든요.그래서 자주 담가 먹고 있어요. 양배주를 샐러드로만 먹기 지루할 때 담가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요즘 날씨에 실온에 2일정도 숙성 시켜 시원하게 냉장보관 했다가 먹으면 딱 좋아요. 양배추 물김치 담그는 방법 양배추1/3통 기준으로 마늘8개 생강즙1큰술 사과즙200ml 소금약간 액젓2큰술 양파반개.청고추2개.당근조금.비트조금. 찹쌀가루2큰술 양배추를 적당히 잘라서 소금에 살짝 절여요. 찬물에 헹구어 물기를 빼두어요. 찹쌀풀을 만드는데요, 물300ml에 찹쌀가루2큰술을 넣어 풀운 쑤어 식혀요. 당근과 비트는 고명으로 잘라 준비해요. 믹서기세 사과즙과 냐머지 채소들을 넣어 갈아요. 여기에 찹쌀풀과 생수 200ml와 액젓을 섞고 건더기 재료를 넣어 밀폐통에 담아 숙성시키면 돼요. 곤약면을 데쳐 식히고 양파 물김치를 부어 먹으면 다이어트 국수로 최고예요
길곰도리
당뇨식단
혹시 관리잘하는분잇어요? 구체적으로 식단어케하는지 궁금해요 아는바로는 탄수화물을 나중에먹으라는데 .. 밥을나중인데ㅡㅜ어렵다유 반찬만먼저먹고요.. 정보 공유부탁드립니다 😘😘
나나나이쁘니
양배추김밥 맛도 좋아요
양배추 한 통 구입하면 꽤 오래 먹게 됩니다. 날마다 찜기에 올려 양배추찜을 먹고 있어요.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 신기합니다. 오늘은 고딩 딸 저녁으로 양배추찜이 들어간 김밥을 말았어요. 만드는 방법 1. 양배추를 찜기에 찌고 찬물에 헹군 뒤 탈수기에 돌려 물기를 살짝 제거한다. 2. 계란 2개에 다진마늘, 소금을 넣고 풀어준 뒤 작은 계란말이팬에 두껍게 말아준다. 3. 당근은 채칼로 채썰고 다진마늘, 소금을 넣고 약불로 볶아준다. 4. 밥에 참기름, 소금, 깨소금 넣고 섞어준다. 5. 김발-김-양배추-밥 넣은 뒤, 계란-당근을 넣고 꽉꽉 말아준다. 다이어트 하는 고딩 딸 넘 맛있다고 합니다. 양배추 씹히는 식감 끝내주고요. 후다닥 간편 쉽게 만드는 키토김밥입니다.
가습기호호
건강과 입맛을 사로 잡은 발더라마 올리브오일
여러분들은 올리브오일을 구매하실 때 어떤 부분을 고려하시고 구매하시나요??? 저는 산도와 맛, 착유방식이 냉압착인지(냉압착 기준은 대부분 27도 이하면 기준을 만족하지만 발더라마는 유일하게 19도 이하라고합니다), 어두운 유리병에 담겨져 있는지, 맛에서는 올리브오일의 특징적 맛과 매캐한 맛이 있는지(없다면 항산화성분이 낮은 것이라고 합니다)를 확인하고 구매를 해서 먹고 있는데 여기에 가장 최적화된 오일이 바로 발더라마 올리브오일입니다. 산도는 0.8% 이하가 엑스트라버진오일인데 발더라마는 0.15%로 프리미엄급 산도임은 물론 맛까지 좋은 것으로 볼 때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오일일것이라 판단됩니다. 저탄고지식단이라고하면 고기부터 떠 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흔하게 접하는 것은 물론 고기일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고기는 굳이 챙기지 않아도 자주 먹게 되는 음식이라 일부러 챙기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야채는 일부러 챙기지 않으면 먹게 되지 않고 외식에서는 양념이 너무 강하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항산화효과나 체내 중금속 배출 등을 위해서 충분한 양을 섭취하기가 어렵길래 꼭 챙겨 먹으려고 하는 것이 야채입니다. 이런 야채를 가장 쉽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야채찜 샐러드나 그냥 야채샐러드 인데요 여기에 발사믹과 산도 좋은 올리브오일을 드레싱해서 먹거나 도시락으로 챙겨가서 먹게 됩니다. 저탄고지식단을 하면서 과거 저의 식습관을 되돌아보니 지방은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다라는 그릇된 인식으로 인해 기피하였었기에 섭취량이 정말 적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구요 저의 담석증 같은 것도 아마도 작은 량의 지방섭취로 인해 기인된 것이 아닌가 유추해봅니다. 그러다보니 최근엔 하루 첫 끼는 풍부한 지방으로 시작하려고 하는편인데 외부에서 제공되는 쉽게 접하게 되는 식단이 지방이 부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첫 끼를 먹기 전엔 올리브 오일과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야채분말과 올리브오일에 미온수로 믹싱해서 맛있는 비타민 가루 한포를 추가하여 맛있게 해서 마셔줍니다. 이렇게 부족한 지방을 채워줌으로 담즙분비도 원활하게 되면서 신진대사도 끌여올려줌은 물론 폭발적 인슐린 분비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되기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부침개나 볶음요리 등에는 발연점이 좀 더 높은 아보카도유를 사용하고 있는데 코스트코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 가성비가 있어서 아직까지는 사용하고 있지만 더 좋은 제품을 알게 된다면 갈아 탈 예정입니다. (노밀가루 아보카도유로 부친 호박전) 이렇듯 저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식단을 산도좋은 발더라마로 하루를 시작해서 발더라마 야채찜 샐러드로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이 외에도 현재 진행중인 간청소에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는 등 제 생활 속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발더라마 올리브오일이 저의 저탄고지식 건강한 다이어트를 함께 해 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여울햇살
영양제 먹기
아침 먹고 바로 먹었어요 외출할 거라 준비하다 보면 잊을 거 같아 후다닥 먹었어요
피크타임
남양주카페
남양주에 있는 베이커리시어터 카페^^ 북한강 끼고 있는 카페인데 베이커리로 유명해요 엄청 넓고 정원도 너무 넓어서 예식도 하더라구요^^ 바로 옆에 카라반도 같이해서 카라반에서 1박도 했었네요^^ 추천드려요~^^
천하무적챈진
잘익은 김치넣은 닭볶음탕~~!!
김치로 만드는 음식은 워낙많치만요~~ 저희 가족들은 그 중에서도 특히 묶은지 닭볶음탕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밥도둑이 따로없고~~ 술한잔할때 안주로도 너무좋코 ㅎㅎ 아이들도 생김치는 잘 안먹지만 이렇게 볶음탕 해놓으면 김치골라 아주 잘먹기도하구요
향기음악
김치감자탕
가마솥에 푹 끓이는 김치 감자탕이에요 묵은지와 배추가 다 들어가서 너무나 맛있지요 김장하고 나면 항상 챙기는게 요 음식이에요 국내산 돼지뼈로 만드는 엄마표 가마솥 김치감자탕 추운 겨울보양식입니다^^
지폐메이커
오징어를 듬뿍 넣은 김치전이 최고지요.
저희집은 김치 요리를 자주 먹어요. 콩나물 김칫국, 묵은지 고등어찜, 등갈비 김치찜등 다양한 요리를 즐겨서 해 먹는 편인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바로 오징어 듬뿍 넣은 김치전이더라구요. 김치전만 있으면 밥도 안먹을 정도로 엄청 좋아해서 항상 반죽 만들어 놓고 먹고 싶을때마다 자주 만들어 먹는데 이틀을 못넘기는것 같아요. 오징어와 계란을 최대한 많이 넣어서 만들다보니 밀가루양이 많이 들어가지는 않아요. 아이들이 만들어줄때 마다 엄지척이랍니다. 김치가 맛있기에 뭘 만들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새삼 해마다 김장 해 주시는 어머니께 감사해지네요. 겉빠속촉 김치전은 최고의 간식이자 밥반찬인 것 같아요.
우리아들2
두부김치 만들기 해보세요 쉽고 맛납니다
두부김치는 김치로 만들수 있는 요리중 아주 쉽고 맛나고 보기도 좋은 음식입니다 레시피는 인터넷에 많이 공유됩니다만 포준적으로 준비할것을 말씀드리자면 두부 94.7(g), 배추김치 31.5(g), 돼지고기(등심) 12.8(g), 양파 5.3(g), 마늘 2.7(g), 풋고추 2.7(g), 참기름 2.6(g), 파 2.2(g), 붉은고추 1.3(g), 설탕 0.8(g), 깨소금 0.6(g), 고춧가루 0.3(g) 이게 재료입니다 그리고 만드는 법은요 배추김치와 돼지고기는 먹기좋은 크기고 자르고 양파는 채썰고 풋고추, 붉은고추는 어슷썰어줍니다 그 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돼지고기와 배추김치를 넣고 볶다가 양파를 넣고 다진마늘, 설탕, 고춧가루, 깨소금을 넣고 참기름을 약간 넣어줍니다 그 다음으로는 두부를 살짝 데쳐냅니다 그러면 완성입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산책
너무 추운 겨울 날과 너무 더운 여름 날 빼고는 다 할 수 있는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바로 산책하기 입니다! 산책하면서 자연의 냄새를 맡고 해도 좀 보고 하면 기분이 훨씬 나아지더라구요. 이어폰 챙겨서 좋아하는 노래도 들으면서 하면 더 좋아요. 생각이 많을 때나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산책하면 생각도 정리하고 힘도 좀 나는 것 같아요. 사람 별로 없는 시간때 산책하기가 좀 더 좋은 것 같아요.
jungsh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2기 OPEN! 🌿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2기 OPEN! 🥳 맵고짜고단거🎵만 먹는 우리 지니어터를 위해.. 🌿건강한 식습관을 돕는 챌린지🌿를 준비했어요! #건기챌 에 참여하여 7일 건강식단에 도전해보세요 😍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건기챌 2기] 게시글에 댓글 로 "한끼 사진"을 첨부 하여 인증해주세요! 🚨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댓글 "참여합니다!"🔽
geniet
김장하고 같이 먹는 점심
지난 주말 우리 공동체 김장 현장에 피곤한 몸으로 나가서 조금 도왔어요. 많은 분들이 전날부터 이틀동안 추운 날씨에 아침 일찍부터 나와서 손질하고 만들어 완성했네요. 1뇬동안 공동체가 같이 먹고, 홀로 지내는 분들도 맛보실 김치를 만드는 손길이 따뜻했어요. 배추 김장을 마치고 점심을 먹었어요. 김장 겉절이에 김치속, 보쌈을 어찌나 맛나게 먹었던지 하루종일, 아니 다음알까지 속이 든든했어요. 마음도 따뜻하고 몸은 피곤하지면서도 따뜻한 하루였네요.
함께네
스탠리 보온병
신랑님이 가져다주신 보온병 산책나갈때 들고 나갔다 카패로 바로 고고씽해도 되겠어요. 가벼워요 손잡이도 있고요 이제 추워서 커피가 금방 식어서 텀블러에 마셔야.. 기름으로 세척 연마제가 거의 안나오더라고요^^ 역시 스텐리~~
당근쥬스쪼아
미당떡 인절미
미당떡 쑥인절미 드셔보셨어요? 카카오 쇼핑 톡딜이 떠서 한 번 구입해 봤는데 맛있네요. 전 담백한 떡을 좋아해서 쑥찹살떡 말고 그냥 기본떡을 구입했어요. 오늘 배송되자마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바로 3개 더 주문했어요.~
valor314
저만의 스트레스 해결방법은요!!
바로 산책입니닷! 등산도 좋구요~둘레길도 좋구요~ 아파트 산책도 좋구요. 정말 나이가 들수록 점점 더 걷는게 좋은 거 같아요. 나이가 들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이 살짝 줄어들기도 하구요~ 멋진 풍경보고 있으면 스트레스도 다 ~~~~풀려요
랄라러랄
오늘은 만보
지난 주에 옷을 좀 얇게 입고 밤에 걸었더니 바로 독감이 와서 주말 내내 고생했네요. 혹시나 코로나 아닐까 싶어서 자체 격리하고.. 다행히 음성이었고 어제서야 괜찮아졌는데 혹시나 해서 센터는 못가고 오늘에거야 단단히 무장하고 좀 걸어 보았습니다. 운동 좀 열심히 한다고 방심할 게 아녔습니다. 이번 독감 너무하더라구요. 다들 조심하세요^^
나비리
찜닭
저녁은 찜닭먹어요 마침 배달의민족 상품권이 당첨되어 바로 시켰네요 ㅎ 맛저하세요
아카시아잎
스트레스 해소하고 싶을땐?
돈도 들지않고 스트레스 해소하기에 딱 좋은 가성비 갑 운동 알려드릴게요. 바로 러닝인데요, 저는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밖에 나가서 산책이나 러닝하는 걸 좋아해요. 힘들지않게 인터벌(걷기-뛰기 순차적으로 반복)운동을 해주는데, 오히려 스트레스안받고 활기차고 내 체력도 좋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헬스장에서 러닝머신을 이용해 뛰는데 요즘 러닝머신기 잘되어있잖아요, tv를 시청하면서 아님 휴대폰으로 좋아하는 드라마를 보면서 뛰는 것도 정말 좋아요^^
jhyun

훈제오리 김치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훈제오리와 묵은지를 쫑쫑썰어 그냥 달달 볶아주기만 하면 별다른 양념이 없어도 불포화 지방산의 훈제오리 기름이 스며들어 너~~무 맛있어요. 완전 밥도둑 입니다. 훈제오리김치볶음에 즉석밥을 별도의 가열없이 바로 넣어서 중약불에서 볶아주면 고슬고슬한 식감의 고소하고 맛있는 훈제오리김치볶음밥이 됩니다
mysc
단언컨데 가장 간단한 김치요리 김치볶음밥
집에 먹을게 없는데 뭔가 차려는 먹야겠다 생각이 들때 가장 좋은 요리가 바로 김치볶음밥이 아닐까합니다. 레시피도 간단하고 요리시간도 짧아서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는게 큰 장점인 요리라고 생각해요. 대략적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김치를 잘게 썰어준다 (이미 썰어져있는 김치라면 귀찮을시 생략가능) - 양파와 대파가 있다면 같이 기름에 김치를 볶아준다 (역시 재료가 없다면 생략가능) - 간장을 넣어볶아준다. 여기서 기존재료와 달리 간장만 따로 볶는 고급진 스킬을 쓰면 더 좋아요 (하지만 생략가능) - 재료가 잘 익으면 밥을 넣고 중불에서 볶아준다. - 참기름이나 깨소금이나 김가루를 곁들여주고 맛있게 먹는다. 가능하면 계란후라이도 한 개 추가한다. 전 초간단 요리를 선호해서 요렇게 먹으면 물론 맛은 그냥그냥 무난합니다. 원래 파기름을 먼저 내어서 볶으면 맛있고, 밥은 가급적 식은 밥에 질지 않다면 더 좋습니다.
neplos
스트레스 관리법
개인적으로 음악이 주는 위로가 커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그걸로는 모자르다 느껴지면 새로운 음악을 찾아요 취향에 맞는 음악을 발견하면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사실 과학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때 큰 근육을 쓰는것이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항상 런닝을 뛰기는 힘들기 때문에.... 즉시 일어나서 스쿼트를 하거나 코어운동을 하는 것으로 해소하기도 해요~ 운동=좋은거 음악=좋은거 그렇다면 운동x음악은 무엇일까요?? 바로 춤 입니다!!! 삶에 지쳐있을 때 춤추러 가면 스트레스가 확연히 풀리는게 느껴져요 👻 운동과 음악이 주는 시너지와 밝은 에너지가 기분을 좋게 만들더라구요! 그리고... 사실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푸는것이 좋은 습관은 아니지만 특정 메뉴가 생각하면 그건 몸이 원하는거라고 생각해요 ㅋㅋ 그럴땐 먹어줍니다! (정신놓고 먹어도 부담없는 샐러드볼 같은거면 더 좋아요) 확실한 건 폭식을 하거나 바로 자버리는건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ㅠㅠ 😢 스트레스 대처 방안을 양적으로 다양하게 마련하는건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주방 창문으로 보이는 세상
제 딱 눈높이에서 보이는 하늘 설거지할때 창문이 바로 앞에 보여서 답답하지 않아 좋아요. 거실창으로는 높은 층수임에도 앞동이 막혀있어 쇼파에 앉아 있음 좀 답답하거든요. 예전 살던 집은 맨 앞동 고층이라 뻥 뚫린 풍경이 당연해서 고마움을 못 느꼈는데.. 이곳으로 이사와 7년.. 참.. 예전집의 그 모습이 그리울때가 있어요.
당근쥬스쪼아
보일러 구동기 고장
사실 고장난지는 몇일 되었어요. 안방만 그냥 하루종일 돌아가서 잠궈놓은 상태 as 접수는 저번주 수욜날 했는데 언제 올지 기사님 연락도 없고 ㅠㅠ 이렇게 추워질 지 몰라서 바로 접수 안한 날 원망해 ㅠㅠ 추위 타는 신랑이 잠을 제대로 못 자는중 조금 날씨가 풀린데서 다행이지만 얼른 고쳤음 좋겠다 ㅠㅠ
당근쥬스쪼아
댓글수정?
아무리찾아도 찾기가 어려운데ㅜ어케수정하죠ㅡ바로내글서 수정할수잇게 만들어주세요
나나나이쁘니
김장 김치엔 보쌈이죠
온 식구들이 동원되어 큰일을 마쳤네요 ㅠ 다행히 절임배추였으니 이틀이란 시간을 벌긴했어요 그래두 재료들 손질해서 앙념장 만드는게 쉽진않아요 간두 맞춰야하구.. 나와 동생이 양념 바르는 동안 언니는 수육 준비하구 각자 준비해온 김치통에 담구.. 정리 마치구 밥을 먹어야죠 뜨끈한 밥과 막 담은 김장김치, 그리고 보쌈!! 넘 맛나요~~ 씨끌벅끌 ㅎㅎ 힘든게 사라지네요 우후~
깐뚱
다이어트 식단-고구마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어려운게 바로 식단 조절 인데요. 결혼전에는 한달내내 닭가슴살만 먹은적도 있었는데 지금은.. 잘 실행이 안되네요. 그래도 살을 빼야 하므로 선택한게 고구마,두부,오트밀,미역,닭가슴살 특히 요즘 고구마를 오전,저녁으로 먹으니 속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 .
툐리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