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돈내산 저칼로리소스
내돈내산 저칼로리 소스. 엄청 유명한 제품인데요 바로바로 비비드키친의 머스타드 소스 입니다. 100g당 37.4칼로리로 매우 칼로리가 낮아요. 당류도 1%이고 맛도 일반 머스타드와 비슷해서 자주 먹어요. 가격대도 착한편이라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뇸뇸뇸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발사믹 올리브유 드레싱 소스 강추!
전 주로 양배추샐러드나 가지구워 샐러드처럼 먹거든요. 그럴때마다 즐겨먹는 소스가있답니다! 바로 발사믹 올리브유 드레싱 소스에요!! 이 소스가 아주 만능이더라구요 ㅎㅎㅎ 양배추샐러드에도 잘어울리고 가지구워서 이 소스만 뿌려먹어도 아주 맛이 배가 되어요!! 다이어트할때 샐러드많이 드시는데 그럴때 아주 먹기 좋아요!!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ㅎㅎㅎ
머랭22
나만의 초간단 샐러드 소스!! 연두해요~
연두해요~ 연두해요~ 요리할땐 모두 연두해요~이 씨엠쏭 한번쯤 들어보셨죵? 연두하면 천연 요리 에센스로 알고 있는데. 저는 이걸 샐러드 먹을때 드레싱으로 먹어요~ 저만의 특별 초간단 비법 드레싱은 바로!! '연두 한큰술 + 들기름 한큰술' 맛도 궁금하시죠? 간장보다 덜 짜고, 약간 새콤한 맛의 연두와 들깨향과 고소한 맛이 살아있는 들기름의 조합!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특유의 맛 조합이 좋아요! *앗, 샐러드할때 생양파 쪼꼼 가미해주면 이 소스랑 딱 잘 어울리더라구요~~ 참고참고!!! 사실 발사믹소스가 똑 떨어져 대체용으로 집에 있는재료로 만들어봤는데 제 입맛이 딱이더라구요~ 그 뒤로는 건강도 챙기고, 맛도 좋은 연두 요리에센스와 들기름으로 샐러드 해먹는답니다~ 제가 만들어 먹은 샐러드 사진 함꼐 공유합니다~ 요즘 다이어트하려고 1일 1샐러드 꼭 챙겨먹고 있는데요~ 먹는순서만 바꿔도 다이어트가 된답니다~ 그래서!!! 식사전에 샐러드로 충분히 배를 채우기! 흔히들 샐러드는 야채위주니까 살이 찌지 않을거라 생각하는데 드레싱이 칼로리가 후덜덜한 것 들이 많으니... 이 점을 가장 주의해야할!! 그래서 !! 샐러드 소스는 연두랑 들기름!!^^ 그리고 뭣보다 요린이인 저는 요리는 뭐든지 초간단 레시피를 선호하는 편이라, 집에 있는 야채를 뚝딱 썰어서 연두 한큰술에 들기름 한큰술 슝슝 뿌려서 샐러드 한끼 뚝딱 먹는답니다~ 가끔 샐러드에 든든함을 더할 과일, 단백질(계란 또는 닭가슴살) 가미해서 먹으면 한접시만으로도 완전 배가 든든하답니다~~ 이 조합에도 연두랑 들기름 드레싱 짱!! 그럼, 모두들 건강하고 간편하고 맛있게!! 다이어트하세요~
프린세스라브라바
살 찌는 이유를 알겠어요. ㅠㅠ
1 먹는걸 피하지 않는다 2 먹은 이유를 합리화한다 3 운동으로 칼로리가 소모되었다고 생각한다 4 한 끼에 두번도 먹는다 아침에 8시에 찰밥 미역국 명태전 표고버섯전 무나물 생채 익은 김치 간단한 반찬이지만 찰밥 한 그릇을 먹고 바로 케잌에 커피로 배가 빵짱할 정도가 되었는데요 사실 오늘은 10시에 사랑하는 후배들하고 조찬 국밥 모임이 있어요. 이런 모임일 때는 아침을 안먹어야하는데집에서 나는 약속 있다고 안 먹을 수 없었어요. 그래서 아침을 먹고 10시 약속. 부른 배로 약속에 갔어요. 소고기 국밥 집인데 맛있어요. 낄끔한 국밥인데 고기가 믈고기 모양으로 나왂어요. ㅋㅋ 밥 한 숟갈 정도 남기고 다 먹었습니다. 다시 또 근처 커피숍에 가서 달달구리 빵에 커피를 또 먹고 그러니까 아침을 두 번 먹었어요. 그리고 오후에 달리기 1km 뛰었다고 오늘 먹은 음식은 다 소모했다는 ㅡ 생각을 했어요. 이러니 살이 찌지....
scholat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3가지는?
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먼저 반응을 한답니다. 바로 구내염이 생기지요. 얼마나 아픈지 몰라요. 어릴때는 그냥 무조건 참거나 울었던거 같아요. 그러면서 30대 초반에 상피내암 진단을 받고 깨달았어요. 나를 위해서라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요.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을 찾는데까지는 시간이 걸렸지만 지금 그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덜 받고 풀면서 지내고 있어요. 첫번째 방법은? 혼자서 재밌는 영화보기입니다. 재밌는 영화를 보면서 웃고 울다보면 어느 순간 마음이 가라앉고 편해지더라구요. 꼭 혼자 관람을 한다는게 포인트죠 얼마전에 본 30일이라는 영화 보면서 진짜 많이 웃었지요. 두 번째 방법은 성경이나 좋은 책을 읽는 것입니다. 책에 집중하다보면 그 집중하는 시간만큼은 그리고 좋은 글귀들이 나를 편안하게 해 준답니다. 세번째 방법은 산책하면 걷기에요. 일부러 차를 몰고 경치 좋은 곳에 가서 혼자 걷다보면 마음도 차분해지고 기분도 좋아지지요. 이 세 가지 방법을 가지고 스트레스 관리를 하면서 건강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지요.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살 수는 없지만 자신만의 관리법으로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다면 그게 바로 행복한 삶이 아닐까요?
wrinkle
나 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산책하기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지요. 철없었을때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무조건 굶거나 우는 걸로 스트레스를 풀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그 방법이 결국 나 자신을 괴롭히는 방법일 뿐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을 찾았지요. 그건 바로바로~~~경치 좋은 곳에 가서 산책하며 스트레스가 풀릴 때까지 아무 생각없이 무작정 걷는 것이랍니다. 걷다 보면 기분 전환도 되고 나름의 생각도 정리 되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자연이 주는 신비로움이겠지요. 좋은 공기 마시면 좋은 경치를 보면서 산책하는 것만큼 좋은 스트레스 관리법이 있을까요?
우리아들2
스트레스 관리 방법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방법은 바로 독서입니다 만화,자기계발,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으며 마음을 정화해요 책에 집중하면 다른 생각이 모두 잊혀지고 나에게 집중할 수 있어요 독서가 어려운 분들은 아주 얇은 책으로 시작해보세요 저는 이제 독서하러 갑니다
쏘쏘라
스트레스 다스리는 데는 독서가 최고죠^^
살아 가다 보면,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들도 있죠. 친하다고 생각했던 사람들끼리도 서로 스트레스를 주고 받구요.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는 가족들도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언가를 하고자 했을 때, 뜻대로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죠. 저는 그럴땐 책을 읽습니다. 그러면 마음이 차분해 지고, 스트레스 받았던 것이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생각되기도 합니다. 이게 바로 독서의 힘인것 같습니다.
고래사
저만의 스트레스 관리법(ft.싱잉볼)
스트레스를 받거나 마음이 심난할 때 싱잉볼을 치면서 명상을 해요. 마음이 한결 차분해져서인지 객관적으로 상황을 바라볼 수 있고 좋더라고요. 명상음악을 틀어 놓기도 하고요. 그러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집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바로바로 풀어버리는 게 좋고 나름 자기만의 해소법을 갖고 있는 게 좋은것 같아요.
VICKYLEE
타임스프레드 챌린지
타임스프레드 앱에 챌린지로 바로 가는 버튼이 사진처럼 나온다는데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네요 갤럭시 쓰는데 아이폰만 그림처럼 나오는걸까요???? -공지사항- -내 폰-
켈리장
[당첨자 발표] 다이어터의 필수 식재료, 고구마 레시피 이벤트 ! 🍠
🍳지니어터의 레시피 9회차 -고구마 레시피 편🍠 좋은 레시피가 많아서 BEST게시글 뽑는게 어려웠어요 🥹 고심해서 BEST 선발하였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맨 하단에 BEST 게시글 참고해보세요 😊 BEST 아닌 분들 중에서도 훌륭하신 분들이 정말 많은거 알고 있으니, 속상해하지말고 다음을 노려봅시다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skyjhj0407 조인순 해피로즈 지고영 도낑이 레몬그린 미여니70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블루사슴 쪼꼬미어터 58로가즈아 빙수뜨 쭌애 가비픽 빼빼이롱 찐빵이 강미뇽 뽀굥 찐짱규 강펄 사랑혀니 차분 거울공주 산곡동미녀삼총사 찰떡쫀득 건강하자으니 산들바밤바 채아미 건빵맛과자 살빼서광교가자 천하무적챈진 경이로운다이어트 서구이쁜이 청초롱 고구마피자맛있어 석유 초록007 고담시 선구자239 초심무심 고래사 선물같은하루 초채리 고신가 선물부자 최게바라 공블리임 성아진 치노카푸 구라72 셰어 치즈몽 구룸구룸 셰인 칸나비스 굳트 소수민족 칼츠 그란데말입니다 소율공쥬 커피가너무좋아 금강송이 소중천사 켈리장 기분좋은아침햇살 소푸 코로세움 기춘이530707 솔트1 콜키 길곰도리 숑숑이야 쿠보 김범기 수수깡7 키작은모나리자 깐뚱 순동 킹로또 꿀빛 순이영심 태거니 꿈굽는사람 숫자 태발2 나가오 숲속의나무 탱굴이 나나나이쁘니 쉬림프 탱이짱 나는민천사 슈 털보꾸기 나무늘보얌 슈퍼스티셔스 톨탱이 나부자 슈퍼울트라호이 티얼그레이 나풀나풀2 스탕라잇 파전 남아뿡 슬림48 평송가성 냥식집사 시누상 피직스3282 너나위 시아81 피코 넬림 신혜 피크타임 노노구 실용취미 피타 노란풍 쓰리채맘 핑크라벨 니가좋아 아누아누 핑크핑크퐁퐁 니캉내캉 아름드리아 핑효모 닉네임생략 아무도 하늘이12 다노밑에담요 아브로삐삐 하루한땀 다락이 아이고다리야 하연정 다시꿈꾸는세상 아이언멘붕 하이0530 달남99 아핫 해234 달달별 안정희 해박이77 달콤한게으름 앙칼진애미나이 해볼랑가 달콩달콩제이 애니홀릭 해설사 당군당 앨리젼 해쭈주 당근쥬스쪼아 앵두정원 행복한집2 동그뤼 얌이얌이 행복한집3 둠짓 어머나왜이래 향기음악 들꽃7 엄지둘 헤일리1 따시한라떼 에가오 현재어트 딸기초코몽 에이비씨디이 호두누우나 떵투니 에헴에헴 호롱이 또랑쓰 여울햇살 회원정보 똥강아지공주님 연완이맘 후리지아3270 라라스칼렛 열정73 흰둥아범 랄라러랄 영선이302 Aasss 랄랄ㄹ 영잔디 agnes0117 람라미 예픈공주 bananacoba 러블리자매 오기로기 biki 로앰 오우야야 cogopo2 로즈마리2002 오키오 dark007 롱도 올리브울산 dhwhl777 류운수 요오다 diane0807 리베라따 요옹ㅇ Happy80 릴리아니 요이비 Heat 마루와함께 우리아들2 hnlovejs 마음그릇 우천이해우 horang 만배봉봉 울트라돼지런 HYJ123 매드비너스 워니뚱 imbeauty0 매화나무 워니s isogasii 먹자먹자 워크어 janedoe 멋장 유누차 jiyaaa 멍청이2 유지녀 jjinnyy 멍청이3 윤린 jwa 명확히 윤성맘 k2023 모르는개산책 융융융융 k9qrsh5n7x 모카모카붕어빵 으갸 khj3606 문창기 으라라라챠 kjo 뭉치꾸미 은혜엄마최혜정 Kkk용식이22 뭉파 음악안에서 82 lhlk 미냐입니당 이겼다 madin 미니김크 이녬 MILLY 미니니슈 이닝지아 mjl 미니베베 이번에뺀다 myfavorite 미라니 이솔렛 myjung9770 미래엄마 이슬이슬이슬 mysc 미오킹 이유리 neplos 민돌이다 이이영 odell86 밈밈투 이하린80 purepkb 밍키199 이현주 Qwertyu 바나나좋아 인디언소년 raintree 바다가고싶다 인생중 roh69 바다사랑태양 일릭커피 s9424103 바지유리 자수민 S하루 배고픈게 싫다 정육점이야 SK7352 밴드닥터 제임스김7 somsomii 베베2022 제주패스 ss샤랄라ss 별사탕향기 조만 sunmi9333 별을수놓다 존누 sunny7024 보리스 주니엄마 unice486 보이윤 주안맘0413 valor314 보통아이 쥬니얌 who8365 복있는여자 지니1106 wrinkle 본동 지니야안녕 ymittang 봄겨울 지니업트 yuze 붉은레드 지도 ZGMF 붕어빵러브 진니어트트 zntkskzlzy 블랙찡 쨋든럽 zoe98 ✔️당첨 및 리워드 제외 대상 안내 1️⃣참여인증 설문지를 미제출한 경우 2️⃣참여인증 설문지 내 추천코드 오기입한 경우 3️⃣이벤트 주제와 관련없는 게시물 작성하거나 1-2줄 이내의 성의 없는 게시물을 작성한 경우 🏅BEST 게시글 보러가기🎖️ ❤️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 고구마 토스트 : 칼로리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고구마 파이 만들어봤어요 💚 [맛있는 고구마레시피] 🌼고구마치즈 고로케 💙 암 결별 면역 업 고구마 영양말이 💜 [고구마 레시피] 불금에 도미노피자 대신, “떠먹는 고구마 피자”!!! 💗 치즈얹은고구마
geniet
[식단]🌼💦 물마시고 간식 다먹었네요
[식단]🌼💦 물마시고 간식 다먹었네요 오늘은 겨울옷으로 바로 직행❄️
레몬그린
동원 비비드 저칼로리 스위트칠리 소스
평소에 기름진 걸 잘 못먹는 편이라 샤브샤브나 편백찜 종류를 좋아해요. 식당에 가서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매번 갈 수 없으니 집에서 해먹는 방법을 찾아봤어요. 집에서 소고기야채찜 해먹을때 꼭 필요한 소스가 바로 스위트칠리 소스예요. 매운걸 잘 못먹지만 개운함은 필요할 때 꼭 필요한 소스인데 그래도 이왕이면 저칼로리 소스라면 훨씬 더 마음이 가볍겠죠? 당류 1g미만이지만 기존 스위트칠리의 단맛은 그대로 가지고 있고 칼로리도 아주 낮아서 다양하게 활용중이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용량이 크지 않아서 좋아요. 대용량은 다 소진하기가 어렵더라고요.
run2
🍁나의 스트레스관리 등산🍁🖼️
🍁나의 스트레스관리 등산 🍁🖼️ 안가본 새로운 산에 도전할때 마음이 설레이고 모든 시름을 잃게 되요. 정상에 오를때는 만족감 성취감도 덤으로 얻어서 옵니다. 높은산에 오를 때는 세상이 다 나의 발 아래로 보이며 안전하게 집으로 귀가 할때는 나는 참 행복하구나...! 일상이 만족스럽고 쌓였던 스트레스가 다 날아갑니다. 이렇게 고생 아닌 고생을 하고 오면 그간 힘들다고 미루고 하기 싫던 일들을 일사천리로 진행 시킬 힘이 생겨요. 번아웃.... 이라는거 그시기도 이렇게 넘긴것 같아요. 명산 도전 95번째 파주 감악산. 여름껴서 네달쯤 쉬고 나니 장거리 원정 산행이 참 부담 스러웠다. 4시 기상 6시 출발.. 가는길에 우동도 먹고 예쁜 국화도 보고. 예정에 없던 비도 내려 놀라고. 하지만 도착하니 말끔하고 화창하고 비온뒤의 싱그러운날씨^^ 산행에서 고양이도 보고 경치 좋은 야외에서 점심도 먹고 파주 감악산 인증도 마친날..⛳️🎖️ 오고가고 긴시간 고생도 한 날🚐🚐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전망대. 뒤온뒤 맑음~~ 정상 바로전 조망터~ 확 트인 전망^^👍 정상 인증완료🎖️ 임꺽정봉과 장군봉까지 돌아 보고.. 하산길 좀 해맸다ㅠ 맘고생🥹😱 긴급히 가느라 만두를 쪄서 갔다. 이것저것 많이 얻어먹고.😊 공기 좋고 바람 좋고 하늘 푸르게 예쁜날.. 단풍이.. 20프로? 시작인것 같다.🎈
레몬그린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법
저는 스트레스 받았을 때 저만의 취미생활을 하는데요 완전 I 성향이라 꼼지락 조용히 만드는 걸 좋아해서 손으로 만드는 것들로 스트레스 해소해요! 레고,퍼즐,컬러링 등등 집중해서 만들고 그리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있더라고요 남들은 생산적이지 않은 시간이라 하지만 저에게는 무엇보다 소중한 시간이예요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는다면 취미겸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좋은 거 같아요:)
diane0807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8️⃣기 OPEN!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8️⃣기 OPEN! 🎈 이제 ! 커뮤니티 에서 지육챌 해요💗 지치고 힘든 다이어트, 6000보 챌린지 로 보상 받으면서 재미있게 다이어트 해보아요!💪❤️🔥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지육챌 8기🏃♂️] 게시글에 댓글로 6000보 인증샷을 첨부 하여 인증해주세요! 👇🏻 성공인증 설문지 작성하러 가기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에 7일 모두 성공하셨나요? 잊지 말고 성공인증 설문지 작성 부탁드립니다🙏🏻 ⚠️ 11.14(화)부터 성공인증서 작성해주신 분만 당첨자 집계됩니다.⚠️ 🚨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신청댓글 "참여합니다!"🔽
geniet
GM다이어트 해보신분!!
GM다이어트 바로 시작했어요. 과일 먹고 배가 부를수 있다는걸 몸소 체험했네요ㅋㅋ 효과 보신분 있으실까요?
58로가즈아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
저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산책과 카페가기에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그냥 걸어요~걷다가 발길닫는 카페가서 커피한잔하구요. 다시 걸어서 집에 와요. 혼자즐길때도 있고 친구랑 같이 수다떨때도 있고 카페는 혼자도 같이도 즐기기 좋은 곳이니까요. 혼자갈땐 책도 읽기도하고 멍도 때리고 음악도 듣고~산책하고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면 스트레스 풀려요~스트레스는 바로바로 해소해야하는데 산책과 카페가기는 어렵지 않으니깐 해소방법으로 최고에요^^
애니홀릭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 (바로 다큐보기!!) 다들 컴온 plz
저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다큐멘터리 보기❗️입니다:) 저는 자연 다큐를 즐겨보는데요 물 관련 다큐도 강추합니다! 우울하고 스트레스극치를 찍을 때 저걸 보면서 멍때리면 한츰 더 편해져요...🥹 그리고 자연 다큐나 심리 다큐 등등을 보면은 배경 지식도 쌓여요👍 그냥 전 다큐를 보면 마음이 편해진답니당 그러니 다들 스트레스, 우울, 불안 등이 오면 다큐 보는 걸 한 번 시도해보세요!! 모두 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194
스트레스 날려요~응어리는 수다로...여행으로..
스트레스는 맛있는거 찾아 먹는걸로 해결해요~ 음악들으며 산책하고 수다로 풀어야해요~ 풍경 좋은 곳에서 여행하며 힐링해야 해요~ 땀흘려 운동하고 댄스로 풀어요~ 딱 한가지 행동만으로 바로 풀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꾹꾹 내맘에 저장하면 병 생겨요~ 지니어트 소통방도 이용하구요 소통해주는 대상을 찾아 속상한거 말하고 글로 쓰고 그러다보면 조금씩 풀리는거 같아요 응어리를 뿜어 내면 저장되지 않고 해소가 되드라구요
마음그릇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산책(맨발걷기)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속에서 스트레스 없이 생활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사는 분들을 찾기가 더 어려울 것 같은데요.^^ 전 스트레스가 생기면 몸을 움직이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산책을 합니다. 몸을 움직이고 몸에 집중하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쌓인 감정들을 잠시 내려놓고, 자연을 느끼고 나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들을 통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방법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산책중에서도 특히 저는 맨발걷기를 좋아합니다. 맨발로 흙을 밟으며 어린시절 놀았던 흙놀이를 떠올려보기도 하고, 따뜻한 햇살, 바람, 새소리, 물소리 등 자연속에서 나의 숨 하나하나에 집중할 수 있게 되면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요즘 '어싱'으로 많이 알려지고 방송매체에서도 맨발걷기가 건강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는데요. 가까운 산책로나 공원에서 직접 맨발걷기의 효과를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캐조아
나의 스트레스 해소늗 퀼트
나의 스트레스 관리법은 혼자 티비보면서 하루종일 퀼트작업하는거예요. 작은 인형이나 화장품 파우치 만드는데 하루종일 걸리거든요. 다른생각없이 귀로는 티비소리 듣고 눈과 손으로 바느질 작업하다 보면은 다른 생각은 안하게되어 스트레스가 해소되요. 중요한건 혼자 있어야 한다는 거예요. 같은 공간에 누가 있으면 작업 흐름이 깨져 몰입할수가 없거든요.
순이영심
[다이어트목표]🏆러닝크루 83일차🏃🏻🎉🎉
[다이어트목표]🏆러닝크루 83일차🏃🏻🎉🎉 화요일 아침입니다. 강풍주의보가 있더니 등교길 패딩도 등장했네요. 추워서 바로 달렸어요 오늘 러닝크루 9일 마감 달리기라 더 서둘러 달렸나봐요. 강바람과 싸우며 달렸네요🥹 잘 달렸네요. 겨울 느낌이에요 ❄️ 83일🥹러닝 완료!!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레몬그린
스트레스관리 방법
친정부모님 두분의 치매에 요즘 스트레스가 나도 모르게 수치가 최고조에 이르렀 습니다.오후엔 강변 대숲을 산책하며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러닝합니다.요양보호사의 도움으로 하루하루 삶을 사시는 두분이 안타까워서 우울도 합니다.내몸을 편히 휴식하게 만드는 길은 산책을 다른분들에게도 권합니다.
jeonghee
마음챙김 명상으로🧘♀️ 스트레스 관리해요
어려움이나 스트레스가 있을때 회피하는게 나의 방어기제다보니 처음엔 쉽게 다 떨쳐내고 기분전환이 빠르게 잘되고 긍정적이라고 착각했어요 그게 후회와 죄책감, 억울함으로 뒤늦게 오래도록 남아 오히려 쉽게 떨치지도 못하고 자주 과거속에 산다는걸 깨닫게 됐죠. 그래서 이젠 현재를 잘 살기위해 나의 어려움이나 스트레스를 그때 그때 잘 살펴보고 돌봐주려고 해요 그순간 바로 바로 3분 호흡공간 명상을 하면서요 매일 3번 주기적으로도 하며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려고해요
jiyaaa
딸과의 전쟁
귀국하고 바로 다음 날 지방에 다녀왔는데 그날 이후로 이틀째 자고만 있어요 방이 더랍고 신발이 가득해서..하이구.. 막 화가 나는데 걍 냅둬야겠지요?
선구자239
스트레스관리법
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중인데요, 스트레스관리가 진짜 중요한거 여러분들도 아시죠? 저는 다이어트와 함께 스트레스 관리하고 있어요! 바로 지니어트앱과 함께 산책하면서 만보채우는거에요! 여러분들도 지니어트 포인트 얻으시며 스트레스관리하세요~
살빼서광교가자
발사믹소스추천💕내가 만든 식단들과 함께
저는 포케를 만들어먹거나, 비빔밥 , 샐러드 등 다이어트 식품을 직접 만들어 먹는걸 좋아해요🥰 이때 빠질 수 없는건 바로 다이어트 소스 인데요💕 🎀이렇게 오리고기 포케를 만들어 먹을 때도 🎀닭가슴살 포케 등등 제가 직접 만들어먹으며 거의 모든 음식에 잘맞았던 다이어트 소스는 바로 홈플러스에서 팔고있는 ✨발사믹드레싱소스✨ 입니다. 미니미니한 사이즈의 소스인데요! 100g의 작은 사이즈라서 부담없이 시켜 먹을 수 있더라구요. 특히 가격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ㅎㅎ ‼️1290원‼️ 밖에 안한답니다✨✨✨✨ 저는 이 한통을 가지고 몇달을 먹는 것 같아요. 적은 양임에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성분은 한 통 전부에 들어있는 표시로, 한 번 먹을 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저는 시중에 파는 발사믹 소스는 잘 먹지 못했는데요, 요 홈플러스 발사믹 드래싱은 오리엔탈소스 베이스에 발사믹을 첨가한 느낌으로 처음먹는 저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두부면 샐러드🥗 만들어 먹을 때도 곁들여 먹었구요🌸 우삼겹덮밥에도 빠질 수 없어요✨ 낫또닭가슴살비빔밥에도 발사믹소스를 함께 ㅎㅎ 제가 만들어 먹은 것 만 보셔도 이 소스는 뭐든 다 잘어울리는 것으로 보이시죠?😊 맛도 맛있고, 정말 활용성이 좋은 소스 인 것 같아요. 특히 가격도 1290원‼️으로 저렴해서 더 좋아요 ㅎㅎ 다들 한 번 씩 드셔보세요🥰 ( 제가 만들어 먹은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는 나중에 지니어트 게시판에도 공유할게요♥ )
방때지
스트레스관리는 혼자만의 시간 필수
스트레스가 많을땐 그 모든 잡다한걸 잠시 내려놓고 정리하는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거 같아요 가장 좋아하고 즐겨보는 ott틀어놓고 맛있은 음식 먹으면 이게바로 행복인거 같아요 ㅎㅎ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며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ㅎㅎ
요이비
여드름, 얼굴 여드름과 다를까?...목에 나는 이유
목에 여드름 왜 날까? 마찰 옷, 헤어제품 등도 원인 사실 목에 나는 여드름도 얼굴에 나는 여드름과 다르지 않다. 다만, 턱선 라인과 목 부위에 나는 여드름은 낭포성이나 결절성 여드름인 경우가 많아, 통증이 있고 피부 깊숙이 생길 수 있다. 목에 여드름이 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옷이나 머리카락 등 목에 마찰을 일으키는 것들이 원인이 되기도 한다. 예로 스포츠 장비를 착용한다면, 장비에 누적된 땀과 기름에 장시간 마찰이 일어나 여드름이 나거나 악화되는 것이다. 혹은, 유분기가 많은 헤어 관리제품이 닿아 자극이 될 수도 있다. 호르몬도 원인일 수 있다. 목과 얼굴 아래쪽 3분의 1 부위에 여드름이 잘 나는 사람의 경우 특히 그렇다. 호르몬 때문에 피지가 과다 분비되고 각질과 세균이 쌓여 여드름이 날 수 있다. 그 외 원인으로는 화장을 제대로 씻어내지 않는 습관, 목을 자꾸 만지거나 문지르는 행동 등이 있다. 전문가들은 목의 피부가 얇고 섬세하기 때문에 자극 받기도 쉽고 피부 트러블도 생길 수 있다고 말한다. 목에 나는 여드름 종류는? 결절성 여드름 = 결절성 여드름은 피부 깊숙이 생기는 여드름이다. 염증이 있을 경우 붉은색을 띠고, 만졌을 때 통증이 느껴지기도 한다. 혹처럼 튀어나온 모양이거나, 겉으로는 크지 않지만 안쪽으로 크게 있을 수 있다. 피부 깊이 있어 압출이 어렵고, 잘못 짜다가 흉터가 남을 수도 있다. 항생제나 스피로노락톤, 이소트레티노인과 같은 약물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낭포성 여드름 = 낭포성 여드름도 피부 깊숙한 곳에 혹처럼 나는 것이 특징이지만, 보통 케라틴( keratin )이라고 하는 단백질 성분이나 고름으로 채워져 있다. 구진성 여드름 = 구진성 여드름은 막힌 모공, 염증, 세균 등으로 인해 생기는 붉고 둥글게 솟아오른 병변이다. 안에 고름은 없고 지름이 0.5 cm 이하의 작고 딱딱한 발진 형태를 보인다. 염증이 심한 경우 통증이 있을 수 있다. 보통 과산화벤조일( benzoyl peroxide )과 같이 소염 성분을 이용해 치료한다. 농포성 여드름 =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농포성 여드름은 보통 가운데 고름이 차 있고 혹처럼 솟아 있다. 여드름 안에 고름이 차 있어 황색 또는 회백색으로 보인다. 구진성 여드름과 비슷하게 치료하기도 하지만, 레티노이드를 사용하기도 한다. 피부 얇고 민감한 목...얼굴에 난 것과 동일하게 치료 목에 나는 여드름은 얼굴에 나는 여드름과 동일하게 치료하면 된다. 피부의 턴오버(세포교체주기)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A 유도체인 레티노이드, 막힌 모공에 도움이 되는 베타하이드록시산( BHA , beta-hydroxy acid )인 살리실산( salicylic acid ), 항균 및 소염 성분인 과산화벤조일( benzoyl peroxide )과 같은 성분으로 치료할 수 있다. 다만, 목의 피부는 얼굴 피부보다 더 얇고 민감해 자극 받기가 쉽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이나 유효성분을 처음 사용할 때에는 특히 주의해야 한다. 새로운 제품을 처음 사용할 때에는 조금씩, 천천히 바르고 자극이 생기면 다시 사용량을 줄이도록 한다. 앞서 말한 성분이 효과가 없다면 피부과전문의를 찾아 상담을 통해 처방약을 사용할 지 여부를 알아본다. 호르몬성 여드름에는 경구용 피임약이나 스피로노락톤이라는 혈압약을 쓰는 경우도 있다. 이 경우 피부과전문의의 치료가 필요하다. 목도 얼굴처럼...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세안을 할 때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목도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보습제와 자외선차단제를 꾸준히 바른다. 특히 운동으로 땀이 많이 났다면 특별히 신경 써서 씻도록 한다. 얼굴을 관리하는 것처럼 목도 관리해야 한다. 여드름이 있다면 모공을 막는 헤어 제품 사용을 피하는 게 좋다. 잔여물이 목에 남아 여드름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목에 꽉 끼는 옷은 피하도록 한다. 마찰이 생기면 자극이 되고 모공이 막힐 수 있다.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운동을 한 후에는 곧바로 샤워하고 목 근처에 닿는 장비는 자주 세척해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한다.
핑크핑크퐁퐁
케첩까진 포기못해! 리듀스드 슈거 하인즈케첩(저당)
키토제닉다이어트하며 재료 신경쓰며 최대한 올리브오일, 기버터, 히말라야 핑크솔트, 후추, 홀그레인머스터드 소스만 쓰려고 하지만 사람이 그렇게만 먹고 살 수 있나요ㅎㅎ 내사랑 소고기지만 그렇게만 매끼 먹음 맛없어져요ㅜ 가끔씩 피자, 버거, 치킨을 합성첨가료 보존제 거의없이 직접 만들어 먹고나면 다시 클린하게 먹어도 맛있쥬😍 떠먹는 고구마피자 만들때 쓰고 버거패티나 함박스테이크 만들때도 케첩이 안들어갈 수 없으니 저당 하인즈케첩 에프에 치킨 만들때도 양념치킨소스 만들땐 케첩이 들어가야 그 맛이 나니😆 포기 못해유
jiyaaa
나만의 고구마 레시피
저만의 고구마 레시피는 바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는겁니다. 사실 고구마 사놓고 먹으려고 찌거나.. 군고구마로 탈피시키려니 일련의 과정들이 너무 귀찮고 힘들더라구요.. 찜기에 넣고 불앞에 지키고있고.. 잘익었나 찔러도봐야하고.. 자취생에게는 그런 과정들이 전부 귀차니즘이랍니다... 그래서 큰맘먹고 에어프라이어를 본가에서 가져와서 군고구마를 간편하게 만들고있어요. 완전 간단합니다. 그냥 고구마를 잘 씻어주세요. 물기는 바로 수건에 받혀서 닦아줍니다. 그러고 에어프라이어에 사진처럼 차곡차곡 넣고, 200도로 그대로 10분, 뒤집어서 5분 돌려주면, 띵 하고 군고구마가 나옵니다.. 이걸로 작년겨울 식량을 버텼어요. 올해도 그렇게해먹을까 싶습니다.
쿠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