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퓌레에 저장, 고구마 아이스크림
재료 : 고구마 1개, 우유, 설탕, 꿀(올리고당) 맛소금, 아몬드, 계피가루, 커피 원액 고구마로 할 수 있는 레시피는 무궁무진할 것 같아요. 낮은 칼로리로 소량만 섭취해도 든든하고 맛도 좋다 보니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요. 달달한 고구마의 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에 도전합니다! 본래 아이스크림에는 계란, 향신료, 생크림 등을 넣고 크리미한 질감을 만드는데요. 저는 이 과정을 생략하고 간소화했어요. 고구마 1개는 푹 삶은 후 퓌레 와 크림 형태 2가지 타입 으로 만듭니다. (1) 고구마 퓌레 고구마 1/3을 으깨어 우유 1T, 설탕 1T, 맛소금 조금 넣고 섞으면 점성이 생기면서 농도가 진한 타입이 됩니다. (2) 고구마 크림 고구마 2/3를 깍둑썰기 한 후 우유 50mL, 설탕 0.5T, 꿀(올리고당) 0.5T를 넣고 믹서기에 갈면 농도가 연한 타입이 됩니다. 밥공기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볼에 비닐 또는 랩을 깔고 고구마 퓌레를 안쪽 면에 눌러가며 바르듯이 얇게 붙입니다. (고구마 퓌레는 조금 남겨주세요) 나머지 공간을 고구마 크림으로 채워줍니다. 고구마 퓌레가 전체를 에워싼 형태가 되도록 남긴 퓌레로 윗면을 평평하게 채워주세요. 이렇게 하면 표면은 퓌레 로 단단하게 고정되고 속은 부드러운 크림 형태 가 됩니다. 비닐 또는 랩으로 윗면을 덮어주고 고무밴드로 고정시켜 주세요. 4시간 정도 냉동실에 넣어 얼립니다. 비닐을 통째로 빼내어 아이스크림을 접시에 담고 꿀 또는 올리고당을 뿌립니다. 계피가루를 상단면에 뿌리고 아몬드를 올린 후 커피 원액을 살짝 뿌리면 완성이에요! 커피 향과 계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가 조화로워요! 고구마 아이스크림은 꼬깔콘, 버터와플 과자, 식빵 토스트에 얹어 먹어도 맛있고, 커피, 시리얼, 견과류를 뿌려 먹어도 맛있어서 무한 생성되는 만개의 레시피가 가능하답니다!
skyjhj0407
'떠먹는 고구마피자' 따라해보니 꿀맛
매번 삶거나 에프에 구워만 먹다가 인기글에 올라온 레시피 따라해봤어요~ 달콤한 베니하루카고구마를 20분 삶아으깨서 바닥에 펼칠때 알룰로스는 생략하고 안넣었고요 그 위에 저당케첩, 양파 다져올렸고요 4가지맛 치즈랑 제로부어스트 소세지 잘라올리고 체다치즈 찢어올려 에프에 돌렸어요 버섯도 없어서 생략😆 요정도만 해도 맛났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라 7살 여아도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양한 레시피 올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jiyaaa
단호박 파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단호박 레시피는 단호박 파이입니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단호박파이는 '겉바속촉'의 정석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해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기호에 따라 휘핑크림, 견과류, 시나몬파우더 등을 올려 먹으면 좋아요. -재료(2인 기준) 밀가루(박력분) 200g, 버터 80g, 달걀노른자 1개, 소금 1/4큰술, 설탕 1/2큰술, 찬물 2큰술 달걀물 달걀노른자 1개, 우유 1큰술 호박 필링 찐 호박 400g, 생크림 150g, 우유 80g, 달걀 2개, 설탕 100g, 시나몬파우더 1작은술 -만드는 법 1. 밀가루, 소금, 설탕, 싹둑 썬 버터를 넣고 스크래퍼로 자르듯 섞는다. 2. 버터가 잘게 잘라지면 달걀노른자와 찬물을 넣고 주걱으로 자르듯 섞는다. 3. 완성된 반죽을 한 덩어리로 뭉쳐 냉장고에서 1시간 이상 휴지시킨다. 4. 찐 호박을 으깨어 나머지 재료와 함께 섞어 호박 필링을 만든다. 5. 휴지시킨 반죽을 밀대로 밀어 파이 틀 안에 붙이고 바닥에 포크로 구멍을 낸다. 6. ⑤에 만들어둔 호박 필링을 채운다. 7. 달걀노른자와 우유를 섞어 달걀물을 만들어 ⑥의 파이에 꼼꼼하게 바른다. 8. 180℃로 예열한 오븐에 넣고 50분간 구운 후 식혀 완성한다.
보이윤
단호박 떡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단호박 레시피는 단호박 떡입니다. -재료(2인 기준) 멥쌀가루(백설기용) 400g, 설탕·흑설탕 60g씩, 소금 1작은술, 익힌 단호박 130g, 생단호박 80g -만드는 법 1. 생단호박은 껍질을 벗긴 후 얇게 채 썬다. 2. 멥쌀가루에 소금과 익힌 단호박을 으깨 넣고 비비듯 반죽한 후 체에 2번 내린다. 3. ②에 설탕을 재빠르게 섞는다. 4. 찜기에 젖은 면포를 깔고 떡 틀을 올린 후 ③의 반을 담는다. 5. ④ 위에 채 썬 단호박의 2/3를 펼쳐 담고, 그 위에 흑설탕 2/3를 고루 뿌린다. 6. 나머지 반죽을 고르게 담고 윗면을 평평하게 한 다음, 남은 단호박과 흑설탕을 조심스레 올린다. 7. 냄비에 물을 끓인 후 김이 오르면 찜기를 넣고 중간 불에서 30~35분간 찐다. -TIP 우선 떡을 틀에 담은 후 틀을 조금씩 돌려가며 가장자리에 공간을 만들면 완성 후 떡을 분리하기 쉬워요. 떡이 익는 동안 흑설탕이 단호박에 스며들어 설기를 한층 부드럽고 달콤하게 만들어줘요 그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81
[고구마레시피] 다양하게 활용해보는 고구마 요리
다양하게 활용해보는 고구마 요리 제가 사랑하는 고구마! 대체로 구황작물을 좋아하는 제가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게 고구마인데요. 그래서 여러가지로 활용해서 먹었답니다. 우선 기본은 군고구마 아니겠습니까?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고구마는 안에서 꿀이 뚝뚝~~ 껍질에 섬유질이 많기 때문에 씻을 때부터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째로 먹는 게 좋습니다. 아이는 싫어하니까 껍질 까서 주고 저는 껍질째로 먹어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 덕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구마와 김치의 조합은 더 말할 것도 없죠. 그리고 가장 기본적으로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고구마를 으깨서 샐러드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를 식빵에 올려서 먹으면 고구마샌드위치가 되구요. 고구마샌드위치 같은 건 작게 잘라서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고구마 펜네그라탕 으로도 만들어 먹었는데요. 고구마샐러드에 브로콜리를 준비합니다. 크림스프나 양송이스프는 시판 스프를 이용하면 간단합니다. 저는 직접 만든 양송이크림스프를 이용했어요. 그릇에 고구마샐러드를 깔아주고 위에 펜네를 삶아서 올려줘요. 그 위에 스프와 브로콜리를 올리구요. 치즈 깔고 오븐에 구워주면 끝! 저는 아이가 어렸을 때 반찬으로도 많이 활용 했어요. 물론 간식으로 먹어도 되구요. 어른용 다이어트식 으로도 좋습니다. 고구마 으깬 것 안에 치즈를 넣고 잘 감싸준 뒤에 팬에 살짝 구워주면 고구마치즈볼 이 되구요. 고구마샐러드를 빵가루에 굴려서(계란물없이 바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면 기름없이도 담백하고 바삭한 고구마야채고로캐 가 됩니다. 으깬 고구마나 고구마샐러드를 얇게 뜬 닭가슴살로 돌돌 잘 말아줍니다. 그리고 빵가루에 굴린 뒤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면 닭가슴살고구마롤 이 돼요. 고구마돈까스 같은 느낌으로 아이들 밥반찬에 딱이구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어른들 술안주나 간식으로도 좋아요.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기름을 거의 안쓰기 때문에 다이어트식으로도 추천할만 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지만, 요래조래 활용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특히 고구마샐러드는 좀 빡빡한 제형으로 만들어놓으면 고로캐나 롤로 만들어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아이가 어릴 때는 진짜 많이 사용했던 방법입니다.
꿀빛
운동하게 만드는 5가지 팁
핑크핑크퐁퐁
갓~
갓은~ 허브과의 식물로 전 세계에서 채로로 사용되고 있어요. 잎과 꽃에서 겨자 맛이 나고 조미료 갈색 겨자를 만드는데 사용한다고해요
킹로또
고구마 다이어트 레시피
고구마는 쪄먹는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다이어트할 때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계란과 고구마를 자주 먹는데요! 미리 쪄두면 바로 꺼내서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진짜 밋밋하다 느낄 때는 김치 살짝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Aasss
꿀고구마 만들기 레시피!
얼마전 강화에서 농장체험으로 직접 캐온 맛있는 고구마랍니다! 농장 주인분께서 지금 바로 먹으면 밤고구마라 하셨고, 이 상태로 일주일간 잘 뒀다 먹으면 꿀고구마로 먹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일주일간 열심히 참고 잘 놔뒀다가 스팀으로 쪄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고구마는 쪄먹어도 삶아먹어도 다 맛있지만 저는 찐 고구마랑 우유랑 갈아서 고구마 라떼로 먹었답니다^^ 또 오이, 옥수수, 당근 작게 썰어 찐고구마와 함께 샐러드를 만들어 모닝빵에 싹 발라먹었어요~^^ 믿고먹는 꿀고구마 레시피! 밤고구마도 일주일 놔두면 꿀고구마로 변신해서 더더 달콤한 다양한 고구마 요리가 가능하답니다~~^^
또랑쓰
고구마레시피, 에프에 구우면 달달
날 쌀쌀해지면 딱 생각나는 그것 바로 고구마인데요. 다양하게 요리에 활용할 수도 있지만 저는 뭐니뭐니해도 온전히 고구마만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예전엔 그냥 쪄먹었는데 에프가 나온 이후엔 에프에 돌려 먹습니다. 그럼 달달함이 배가되고요 약간 군고구마 같아지면서.. 고구마의 풍미가 더 살아나요. 너무 타지 않게 구웠는데 꿀이 흘러나온 거 보이시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현재어트
찐고구마
심플하게 쪄먹는 고구마를 가장 선호하고 있어요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어요. 막 쪄서 물김치나 동치미랑 같이 먹을때의 그 고구마맛을 당해낼 수 없더라구요 가능하면 요리에 들어가는 품이나 시간을 줄이고 싶어서 그렇게 먹고 있는데 대량으로 찌게 되면 한두개 먹고도 그냥 배가 불러서 남기기 일쑤잖아요 그럴땐 바로 냉동보관하고 있어요 밥 막 해서 냉동해놨다가 해동하면 막 한 밥처럼 맛있는데 고구마도 똑같아요 막 쪄냈을때와 같은 맛으로 먹을수 있어요 밥만 먹기 질릴때는 하나씩 소포장해놨다가 꺼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칼츠
콜라사러 밖에 나왔는데
으 점심이랑 온도가 넘 다르네욬ㅋㅋㅋㅋ 밖에 나가니 추워요😂 바로 앞이니 안추울줄 알고 반바지에 슬리퍼 끌고나온 저를 반성합니다😂
구룸구룸
생애최초
내생에 첫 작품입니다 바로 석박지ㅋㅋ 유튜브 보고 또보며 만들었어요 갑자기 생긴 무를 보고 어제 식당서 먹었던 석박지 생각이나서 급 만들었는데 만들면서 열번은 후회했어요 넘 힘들다~~~ 몇시간 걸쳐 만들었어요 손이 이렇게 쓰라린건가요? 고춧가루가 맵더니 손에서 불나요ㅜㅜ
쉬림프
오늘 저녁😀
오늘 저녁은 바로바로!! 치킨입니다 ㅎㅎ 오늘 저녁은 치킨으로 골랐는데 영화보면서 먹기에 넘 좋은 음식이죠 치킨먹으며 존윅3 바로 드가봅니다 다들 맛저하세요
구룸구룸
집에서 영화 즐기기
약속 끝나고 집에 와서 집에서 영화봐요 오늘 영화는 존윅2입니다 존윅2가 쿠팡플레이에 있길래 바로 봐볼게요 ㅎㅎ 저번에 1 티비에서 봤는데 좀 재밌더라구옹😄
구룸구룸
오늘 아침 물 500 바로 원샷해요 ㅎㅎ
어제 술먹었더니 아침 먹기 전에 물이 당겨요 ㅋㅋㅋ 오늘 공복 500ml 물마시기 실천하게 되었어요😂
구룸구룸
[고구마레시피] 고구마맛탕🍠
🍠고구마맛탕 🍠 ※ 재료준비 (저울, 밥숟가락 계량) ✓ 맛탕시럽재료 : 식용유 2, 설탕 3, 올리고당 4, 소금 약간 👉🏻만드는법👈🏻 1. 껍질을 제거한 고구마는 한입크기로 먹기 좋게 자른다. 2. 볼에 고구마를 담고 식용유를 넣어 고구마에 기름칠을 살짝 해준다. 3. 에어프라이어에 올려 180도에서 7분간 굽고 뒤집어서 5분간 굽는다. 4. 굽는동안 맛탕시럽재료를 넣고 시럽을 만들어준다. 5. 잘 구워진 고구마를 만들어둔 시럽에 넣어 고루 버무리고 검은 깨 솔솔 뿌리면 완성! 🔸에어프라이어 기종에 따라 온도, 시간 가감하세요!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를 굽굽해서 기름에 튀긴것보다 더 담백해요~
인디언소년
내돈으로 산 소스 피넛 월남쌈 소스 소개합니다.
월남쌈 소스는 맛이 있더라구요. 월남쌈 소스를 세가지 맛으로 사보았어요 월남쌈 소스, 피넛월남쌈 소스 그리고 몬 스위트 칠리 소스가 있어요. 집에 있는 야채가 오이밖에 없어서 냉털로 해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이, 닭가슴살, 새우, 오리, 치즈를 이용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세가지 소스를 싸서 먹어 보았습니다. 세가지 맛을 보며 말씀 드릴께요. 월남쌈 소스를 먹어보 보았는데 월남쌈에 싸서 먹으니 그냥 밍밍한 맛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몬 스위트 칠리 소스입니다 이 소스는 월남쌈 소스 보다는 약간 진한 느낌을 받으면 약간 달콤한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 다음은 피넛 월남쌈 소스입니다. 이거가 월남쌈 먹을 때 잘 어울렸어요. 원래 월남쌈 땅콩 소스 하잖아요. 직접 만드는게 맛있지만 그나마 피넛 월남쌈 소스가 맛이 괜잫았어요. 제가 먹어본 중에 피넛 월남쌈 소스가 괜잖아요. 접시위에 소스 찍은거가 피넛 월남쌈소스입니다. 이 소스가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슈롭
허니버터 고구마 레시피
에어프라이어로 허니버터 고구마 만드는 레시피 입니다. 1. 세척한 고구마 200도 온도로 30분 돌리기 2. 고구마 가운데 다 자르지 말고 2/3 만큼 자르기 3. 벌려서 버터 3조각, 꿀, 치즈, 파슬리가루 넣기 4. 180도 온도로 5분 더 돌리기 그냥 쪄먹어도 맛있는 고구마지만 몇가지 곁들여서 구워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purepkb
고구마로 만드는 다이어트 고구마빵
다이어트 할 때는 빵 끊어야 하는 건 다들 아시죠? 하지만 빵순이는 빵이 너무 먹고 싶어요. 밀가루 안 넣은 고구마빵은 저한테 끈 도움이 되었는데요. 고구마를 익혀서 포크로 마구 으깨준다음, 계란 노른자를 넣어주세요. 흰자로는 머랭 만들기! 다이어터는 기계 안 쓰고 직접 만들면 팔 운동으로 이득! 머랭과 고구마를 섞어준다음 전자레인지에 랩 씌워서 돌리면 끝입니다. 포만감 최고에요
해쭈주
독감접종이요
다들 독감접종하셨나요? 올해는 독감환자도 엄청나다고하더라구요. 매년 맞았는데 올해는 아직요ㅠㅠ 바로 집앞인데 왜 시간이 안나는지 아직도 못갔어요 오늘 맞으러 갈까해요. 독감 진짜 아프다던데 접종해서 미리미리 예방해야죠! 다들 접종하세요!
머랭22
[맛있는 고구마레시피] 🌼고구마치즈 고로케
[맛있는 고구마레시피] 🌼고구마치즈 고로케 💛고구마를 최상으로 맛있게 그렇지만 간단히 건강하게 맛있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미리 삶아 저장해둔 고구마와 모짜렐라치즈의 만남이에요. 재료: 찐고구마 모짜렐라치즈 양파 우유 양념: 소금 후추 0칼로리스테비아 소스: 매콤한 아라비아따 파스타소스 디저트: 파인애플 커피 부드러워야해서 고구마 껍질을 까고 잘라서 칼로 눌어 으깼어요.(기구사용하면 편하죠) 고구마만 들어가면 뻑뻑하고 목막혀서 양파 한개 다져 넣어요. 소금 후추 0칼로리스테비아 적당히 넣고 농도조잘을 위해 우유도 넣어 반죽해요. 반죽에 밀가루 대신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요. 치즈까지 넣은 반죽을 동그랗게 납작하게 만들어 오븐에 구워 줍니다. 그냥도 달고 부드럽고 고소한데요!!! 한가지 맛을 더해요. 치즈가 들어가면 파스타소스가 찰떡이지요? 면안먹으려고 파스타를 잘 안먹는데 이때다 소스로 같이 먹어요. 찰떡 궁합입니다. 무슨맛일까요? 고구마피자 맛이 되겠지요😊 오븐 띠링 완성^^ 얌전하게 고구마치즈고로케가 되었네요. 파인애플 커피까지 달달하게 잘 먹었어요^^
레몬그린
소음신고 해야할까요~~
매일 아침마다 어린이들 등교전에 학교운동장 낙엽청소를 낙엽송풍기로 청소하시는데 너무 시끄러워요~~ 운동장이 곧바로 앞베란다 아래라서 시끄러워 창문도 못열어요.
마음그릇
떨어진 낙엽
떨어진 낙엽과 벤치가 어우러져 너무 운치있는 풍경을 만들었다 떨어진 나뭇잎이 한폭의 수채화처럼 벤치 주위를 물들이고 있다 나무에 매달려서도 이쁘더니 떨어져서도 이쁜 풍경을 만드는구나
쉬림프
無설탕 "라무따드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의 반전매력
라무따드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성분 : 겨자씨 24.5%, 겨자씨 껍질 7.5% 총량 : 200g 열량 : 290kcal (100g당 145kcal) 원산지 : 프랑스 가격 : 5,000원대 탄수화물 2.3g 당류 1.6g 지방 1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7.2g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는 보통 스테이크 소스로 사용되는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찍어 먹는 경우가 있어요. 대부분의 머스타드 소스에는 꿀 또는 설탕이 함유 되어 달달한 맛이 납니다. [타사 제품 예시] ① 코즐릭스 머스타드 트리플 크런치 : 벌꿀 ② 퀴네 그레인드 머스타드 : 설탕 ③ 르네 디종 홀그레인 머스타드 : 설탕 ④ 폰타나 홀그레인 머스타드 : 설탕 원재료 라무따드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 정제수, 주정식초( 사탕수수 , 비트) 겨자씨, 겨자씨 껍질 , 정제소금 천연향료(생강향, 정향향, 계피향, 사철쑥향) 심황 (강황), 메타중아황산칼륨 (산화방지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라무따드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에는 설탕이 없고 사탕수수 가 첨가되어 있어요. 설탕의 원료인 사탕수수는 설탕으로 정제되면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성분이 없어지고 당분만 남는다 고 해요. 그래서 요즘은 사탕수수 비정제 원당 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요. 홀그레인 머스타드는 인공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 로 만들어져 건강에 좋습니다! 향신료로 사용된 심황은 강황을 의미하며 향미 증진 과 노란색 의 염료로 사용되었어요. 식품 가공 과정에서 재료를 표백하거나 변색 및 착색을 억제하는 메타중아황산칼륨은 산화방지제 로 사용되었다고 해요. 겨자씨 는 소화 효소의 생성을 자극 하여 음식의 분해 및 영양분 흡수 를 촉진시키고 소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겨자씨 사이로 겨자 페이스트가 보이는데 겨자씨 질감과 부드럽게 어울려요. 겨자씨 알갱이가 톡톡 터지면서 씹히는 식감이 독특하고 머스타드 소스의 새콤한 신맛 은 식욕을 돋웁니다. 알싸한 겨자 맛 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겨자씨 알갱이들은 어느새 사라지며 깔끔하게 마무리 합니다. 소금과 후추로 시즈닝 한 갈비 에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얹어 먹으면 고기가 사르르 녹아요.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는 먹다 보면 또 덜어먹고 계속해서 추가하니 금방 소진되더군요^^ 요즘 당근 라페에도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넣어 만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는 모닝 버거 를 만들 때 마요네즈 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를 사용합니다. 소고기 종류에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얹으면 깊은 풍미와 함께 느끼함을 잡아주고 버거나 샌드위치에 소스로 사용하면 채소의 신선도 및 상큼함이 높아져요.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는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하여 음식 맛의 완성도 를 높이면서도 소화 촉진에도 효과 가 있어서 다이어트 소스 로 제격입니다!
skyjhj0407
고구마치즈토스트
피자가 먹고싶을때 입막음 대용으로 전 고구마치즈토스트 해먹습니다. 만드는 방법도 엄청 간단해요. 우선 기름 없이 팬에 잡곡 식빵을 구워 주세요. 바삭한걸 좋아하시면 또띠아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런다음 으깬 고구마랑 모짜렐라 치즈 올리고, 저당 케찹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간단하기도 하고, 맛도 있고, 피자보다는 칼로리가 낮아서 전 가끔씩 이리 만들어 먹습니다.
소푸
고구마 만두를 만들어봤어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만둣국이 생각나서 만두를 만들었어요. 이번에는 김치랑 두부, 고기다진거, 삶은당면 다진거, 부추넣은거에서 고구마까지 추가했어요. 고구마는 미리 쪄놓고 큐브처럼 작게 썰어서 만두속에 넣으면 맛있어요. 주의할점은 만두 바로 드시면 안에 고구마가 엄청 뜨거울수있어서 조심히먹어여해요. 다른 만두보다 고구마가 들어가서 달달하니 맛있네요. 아이들꺼는 김치안넣고 고기랑 고구마를 넣었더니 잘먹네요. 고구마 만두 강추합니다.
미니베베
에프로 만든 고구마 각목 만들기
고구마 시즌이 오고 있지여??? ㅎㅎㅎㅎ 군고구마는 엄니가 오쿠로 만들어주셔서 저는 집에서 각목 만들어서 먹어요 껍질이 까져있고 한입 쏙쏙이라 그런지 남편도 아들도 갓 만들고 따뜻할때도 식어도 엄청 잘먹어요~ 만드는 방법은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을 깐 후 에어프라이기 160~180도로 온도 맞춘 후에 10분 돌린 후 뒤집어서 5분~7분 정도 더 돌리면 됩니다. 2~3년전쯤에 인터넷으로 완전 인기폭발한 레시피인데요 맛있기도 하고 간편해서 겨울 내내 만들어서 온 가족이 먹고 있어요. 고온으로 단시간에 만들어서 그런지 고구마 당이 엄청 폭발한다고하여 다이어터에게는 조금만 먹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찌거나 구운 고구마가 질릴때 한번씩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최고의 메뉴입니다.
강미뇽
🌿 건기챌 1기 마감! [성공인증서 바로가기] 🌿
👇🏻 성공인증 설문지 작성하러 가기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에 7일 모두 성공하셨나요? 잊지 말고 성공인증 설문지 작성 부탁드립니다🙏🏻 🚨 작성 기한 (~11/2) 🚨
geniet
내돈내산! 스리라차 소스를 추천합니다.
저는 김치맛 소스라고 부르고 있어요. 생야채에 드레싱처럼 뿌려먹으면 매콤, 새콤한 맛을 바로 느낄 수 있어요. 가지나 애호박을 얇게 잘라서 전자렌지에 돌린 후 스리라차 소스를 찍어먹으면 너무 좋아요. 항상 이 소스 덕분에 야채를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야채로 포만감도 키우고 다이어트하기에 정말 좋은 소스입니다. 여러분들도 스리라차 소스로 다이어트 생활 시작해보세요!
다루양
매일 먹는 샐러드 소스ㅡ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
저는 매일 매일 생야채 샐러드 즐겨먹는데 소스도 여러가지 먹어봤어요~ 그중 가장 안질리고 지금 너무나 즐겨먹고 있는 소스 소개해드릴게요~ 바로바로 폰타나 발사믹 글레이즈~!! 인터넷으로 6개씩 사서 놓고 먹는 답니다~ 올리브오일이랑 소금 톡톡 뿌리고 발사믹 글레이즈까지 더한다면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 수 있어요^^
이번에뺀다
간단하게 만드는 고구마 볶음 레시피~
고구마 볶음 레시피는 매우 간단하면서 맛있는 요리입니다. 먼저, 고구마를 껍질을 벗긴 후 1.5cm 크기의 작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그런 다음,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미디엄 높은 불로 달군 후 고구마 조각을 넣어 볶습니다. 고구마가 익을 때까지 약 10-15분간 볶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식탁에 내놓아주세요. 이 간단한 고구마 볶음은 부들부들하고 달콤한 맛으로 가족과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슈퍼스티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