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수요일..

오늘 퇴근길은 이러지 않았으면 해욬ㅋㅋㅋㅋ

흑흑 이런 짤 누가만드는거얔ㅋㅋ퓨ㅠㅠ

오늘 수요일..

0
0
댓글22
  • 코로세움
    에구야보는거만으로
    출근시작하면서
    바로피곤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엌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그럴의도는 없었어요 ㅠㅠ
  • 쉬림프
    어머머 공감갑니다
    직장인들 다 공감할듯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공감감사해요
    퇴근은 가볍게!!
  • 이닝지아
    그림은 귀여워요
    그치만 슬프네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욬ㅋㅋㅋㅋ
    딱 웃픈 느낌인 것 같아요
  • 지도
    수요일은 지치는 하루인데 이럼 안되지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ㄱ아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절반이상 왔네요 ㅎㅎ
  • 언제나행복
    공감하네요~
    퇴근하려고하는데 갑자기 업무지시하는 상사 NO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맞아요..
    좀 널널할때 미리주지 항상 퇴근하려면 ㅡㅡ
  • Heat
    퇴근하는 시간까지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heat님도 파이팅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오늘 퇴근은 가볍게 하길 바랄께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날라 집으로 갔어요!
  • 사랑혀니
    ㅋㅋㅋㅋㅋㅋㅋ 넘 잘 만들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ㅋㅋㅋ 그춐ㅋㅋㅋㅌ
    좀 웃퍼요......ㅋㅋㅋㅋ
  • 네이밍765
    그림만 봐도 너무 피곤해지네요
    무게감이 힘들지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ㅋㅋ 맞아요...
    무게감 저리갓!!!
  • 깐뚱
    ㅠㅠ  안돼요 안돼~~~
    힘든 세상이.... 넘 무거운 무게로 힘들지 않았음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맞아요
    깐뚱님도 가볍게 퇴근하시길 바라요
  • 산들바다
    아...ㅠㅠ  넘 공감가네요~ 오늘 퇴근길은 발걸음 가볍게 가셨음 좋겠어요 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ㅠ 감사합니다
    산들님 오늘도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