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느릅나무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나무는 이곳에서만 봤어요. 느릅나무는 느릅나무과인데, 주변에 흔한 느티나무가 바로 이에 속한답니다. 과거 먹을 게 없을 때 느릅나무 껍질을 벗겨 먹었는데, 물에 불려 풀어진 상태를 나타내는 '느름하다'에서 느름나무였다가 느릅나무가 되었다네요. 느름나무 껍질은 한약재로 쓰이는데, 비염이나 천식에 좋아 코나무로도 불린답니다. 특히 열매가 단풍이나 꽃처럼 예뻤어요.
roh69
나만의 공복유지 꿀팁!
굉장히 다양한 공복유지 꿀팁을 공유해주시는 가운데 저의 공복유지 꿀팁은, 좀 쌩뚱맞지만 집중할만한 다른일 찾기 입니다! ㅎㅎ 저는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공복유지를 해야할 상황 생길때 잘 버티다가 한번 딱 꽂히는 경우가 생기면 물을 먹거나 뭔가를 먹는걸로는 도저히 버틸 수 없어지더라구요. 그렇게 고민하던중 생각해낸게 바로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한창 재밌게 읽던 책을 다시 꺼내서 읽거나, 재밌는 영화를 보거나, 예능 프로그램을 보거나, 아니면 완전 빡세게 근력 운동을 하거나 이런 다른 활동을 하며 정신을 다른곳으로 돌리다보면 어느새 배고프거나 뭔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더라구요. 이렇게 해도 결국은 다시 먹을게 생각나게 되지만...잠시나마 공복감을 잊고 상태를 유지해주는 꿀팁이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최게바라
공복유지꿀팁-차마시기
공복 시간 내에는 반드시 물 이외에 다른 것을 먹지 않는게 효과적이라고 해요 ! 그래서 물과 함께 잎을 쪄서 말린 차와 함께 마시면 공복을 다스릴때 좋답니다~! 오토파지 효과를 위한 간헐적 단식으로 인한 공복은 특히 더 그렇구요~! 오토파지를 위한 단식은 먹는 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식사 시간을 제한하는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해요 ~!그래서 공복시간이 중요한거죠 ! 다시말하자면 식사시간대엔 건강한 음식으로 영양분을 잘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그렇다면 공복시간때 배고픔과 페이크배고픔을 어떻게 이겨볼까요~바로 차마시기에요~! 물은 기존적으로 2L이상 마셔주시구요~! 저는 공복때나 간식땡길때 보이차를 주로 마시는데요~ 보이차는 발효차로 차의 성질이 따뜻하기 때문에 위장 ( 胃腸 ) 이 약한 사람에게는 녹차 ( 綠茶 ) 보다 낫고 , 아침 공복에 보이차를 마시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해요~ 단 중국에서처럼 바로 말린 잎으로 우린 보이차나 다른 종류의 차들은 위에 부담이 올 수 있다니 주의하세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건 충분히 숙성후 오랜시간 말린 잎이니 공복에 마셔도 무리가 없다는 판매자들의 설명이 있더라구요~^^* 보이차는 체지방에 도움이 되고 실제로 뭔가 입이 심심할때 대신 마셔주면 신기하게도 간식생각이 없어지는 차에요~! 보이차안에 들어있는 갈산과 카테킨과 비타민E 그리고 테아닌 성분이 다이어트시 최적화된 차라고 말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렇게 따뜻하게도 차게도 마시는 유용한 보이차~! 밑의 사진 참고하세요~ --판매처의 보이차의 이용설명사진캡쳐-- [보이차의 효능] -갈산성분:지방흡수억제 및 배출 -카테킨성분:혈관질환예방 및 콜레스테롤수치 감소 -테아닌성분:불면증개선 -비타민E:노화방지 -신진대사 활발 및 변비개선 -독소배출
S하루
참깨드레싱 소스
저번에 샐러드 먹으러 집근처에 있는 가게에 들렀는데 소스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참깨드레싱 소스를 그때 처음먹어봤는데 아보카도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참깨드레싱을 만들어서 해먹어봤는데, 번거롭게 만드는 것보단 가격도 저렴하니 시중에서 판매하는 드레싱소스도 괜찮아서 추천해봅니다 ㅎㅅㅎ
치즈몽
소통왕 21회차는 아직인가요?
저만 못 찾는 걸까요? 보통은 바로 발표를 해주시던데 이번은 좀 늦은듯 해서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선구자239
공복유지에는 둥글레차~🍵
둥글레차는~ 둥글레라는 식물의 뿌리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고유한 맛과 향으로 유명합니다. 시중에 티백으로 나와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차중에 하나 이지요. 그런데 울집에서는 매년 둥글레를 밭에 심어서 가을에 수확하고 있어요. 쌀쌀한 가을철 날씨에 끓여서 마시면 구수해서 너무 맛있답니다~^-^ ▶️ 둥글레 효과 ✔️ 하루에 2~3잔 정도 마시면 영양분을 공급 받을수 있고 체네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여 대사 활동을 촉진 시킬수 있습니다. ✔️ 둥글레차는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다른 차와 비교하였을때 지방분해 효소 를 월등히 많이 포함하고 있어 체중을 줄이는 대에 효과적 이며 '공복' 유지에도 좋다고 합니다~ ▶️ 둥글레차 만드는 법 1. 생둥글레를 깨끗하게 세척한다. 2. 물기를 뺀 둥글레는 넓은 쟁반에 펼쳐 놓고 말려준다.(식품건조기 또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도 좋아요) ▶️ 보관방법 ✔️ 밀폐용기에 담아서 빛이 들지 않는 곳에 두면 오래 보관 할 수 있어요! ▶️ 둥글레차 맛있게 끓이는 방법 ✔️ 냄비에 팔팔 끓는 물 1L에 둥글레 한줌 넣고 센불에서 10분정도 끓이면 진하게 잘 울어나요! 가을에 따뜻한 차 한잔으로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
킹로또
공복에는 물이 좋은거 같아요
아침 기상후 바로 물한잔 마시고 스트레칭하면서 또 물하잔 마시고 그러다 보면 기상후 공복시간을 물로 채울수 있어서 공복유지하는게 많이 힘들지않아 계속하게 되네요
피코
간헐적 단식법
저만에 방법인데 처음엔 좀 힘들어요. 적응만하면 그뒤부터는 쉬워요. 11에서12시 사이에 첫끼드시고 간식은 식사후 바로 조금만드세요. 저녁은 6~7사이에 드세요. 그뒤에 배고플땐 물배나 제로사이다로 포만감주기에요. 1달에 2~3키로 그냥 빠짐니다.
미네미어터
[다이어트 목표]👄입술 촉촉 립밤 썬크림 발랐어요
[다이어트 목표]👄입술 촉촉 립밤 썬크림 발랐어요 오늘 아침 햇살이 오랜만에 당당하네요. 저두 그 당당함을 본받아 지금 바로 아침 즐기러 나갑니다. 밤사이 건조한 피부 세수하고 양치 하고 보습 하고 썬크림 립밤 핸드크림 모두 했네요.. 출바알~~^^ 햇살이 너무 멋져요.
레몬그린
공복유지는 상쾌하게 이빨닦기가 최고
저는 맛있는거 먹고 바로바로 양치를 해버리는데 이유가 양치를 안하고 그대로 있으면 계속 음식을 먹고 있더라구요 양치하기전에 다 먹어버리겠다? 그런생각이 왜 드는건지 모르겠는데 상쾌하게 양치를 해버리면 입안이 상쾌해서 음식을 잘안먹게 되서 공복 시간이 길어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아요 치약을 일부러 엄청 화한맛으로 구입해서 양치를 하는게 더 좋아요 상쾌함이 오래가서 양치하고나서 음식생각이 조금이나마 없어지고 공복시간 유지에 도움돼요 이빨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 공복유지에도 좋은 다이어트 공복 꿀팁 양치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본동
공복유지비결
저의 10년간 넘는 취미는 바로 저녁 수영입니다. 취미로 시작한게 이젠 아마추어 경기도 나갈 정도죠. 운동할때 저녁 먹고 하면 진짜 힘들어요. 특히 수영은 더 그렇죠. 저녁 수영을 위해서라도 자연스럽게 공복을 유지하게 된답니다. 공복을 위한 저녁수영 강추.
나풀나풀2
나만의 공복 유지 꿀팁 5가지 (단식 후 추가 팁까지!)
저는 간헐적 단식을 몇 년째 하고 있는데요 매번 성공은 아니었고 중간에 실패하고 나태해져서 아예 놔버렸던 적도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한 18, 19년부터 간단을 꾸준히 하려고 도전! 했어요 ㅎㅎㅎ 처음엔 16:8로 시작해서 몇 달 전엔 주로 18:6을 하다가 최근엔 20:4 단식을 하고 있어요 못 지켜도 최소한 16시간은 공복을 가지려 합니다 다른 분들과 저도 비슷하겠지만… 아무튼 나름의 꿀팁을 적어 보겠습니다 1. 점심은 가볍게, 저녁에 좀 더 무게를 두고 (적당히) 배부르게 먹기 저는 원래 아침을 안 먹던 사람이라 오전엔 배가 안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넘기고 점심부터 먹는데요 일찍 숙면하면 더 좋겠지만 아무래도 그게 어려워서 보통 새벽에 잠드는데 밤늦게 배고파서 야식 먹게 되거나, 군것질하면서 실패했던 게 하루 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저녁을 좀 더 챙겨 먹어요 예전엔 참고 참다가 터져서 다음날 폭식하고 그랬는데요 요즘엔 정말 안 되겠으면 곤약젤리 를 하나 먹습니다 (주로 가성비 좋은걸로 사먹습니다 ㅎㅎ) 제가 단걸 좋아해서 그런지 일단 진정 되고 먹고 나서 물 500ml 정도 마셔주면 괜찮아졌어요 원래 저녁을 8시까지 먹다가 최근엔 6시 전에 식사를 끝내는데요 이게 배고픔은 조금 더 일찍 찾아와도 그만큼 감량 효과가 느껴져서 좋아요 본인의 생활 패턴에 맞게 식사를 끝내면 좋을 듯합니다 늦어도 8시 전으론 끝내는 거 추천해요 아침을 꼭 먹어야 하고 오전에 배가 많이 고프신 분들은 반대로 아침을 배부르게 점심(저녁)을 가볍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2. 최대한 같은 시간에 식사하고 최대한 간식 안 먹기 일단 최소 3일에서 일주일 정도만 배고파도 참고 적응되면 그 이후로는 진짜 끼니때만 배가 고파요 간식은 딱 하나만 먹을 수 있는 자제력이 있다면 좋겠지만 저는 그게 안 돼서 이거 먹으면 저것도 먹고 싶고ㅠㅠ 그래서 최대한 안 먹으려 합니다 식간에 군것질 안 하면서 인슐린이 자주 분비되지 않게 해주고 몸이 공복 시간에 쉴 수 있도록 적응하게 두는 게 최고! 자주 후식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그런 생각이 들기 전에 식사를 마치고 바로 식탁에서 일어나 설거지를 하거나 청소를 하거나 그냥 방을 옮겨 가서 쉬는 것도 좋구요 뭐가 됐던 일단 그 자리를 벗어납니다 이게 별거아닌 것 같아도 저는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 간식이라고 쌓아두지 않아요 그게 보이면 또 먹고 싶기 때문에 그렇게 폭식이 터지는 실패를 많이 해서ㅠㅠ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저는 차라리 아무것도 없는 게 나았어요! 3. 저녁 식후 혈당도 낮출 겸 바로 만보 걷기 저는 원래 홈트를 했는데요 만보는 이번에 지니어트를 하면서 하게 됐어요 운동은 어중간하게 하거나 너무 과하게 해도 오히려 배고프고 적당히 본인한테 맞는 강도로 운동하면 지쳐서 식욕 안 돋고 좋은데 그걸 찾는 게 어려운 것 같네요 ㅎㅎ 근데 만보걷기는 그렇게 힘든 게 아닌데도 식욕도 안 돋고 괜찮더라구요? 밥 먹고 소화시킨다 생각하고 슬슬 걸어도 좋더라구요 4. 차나 제로 음료 마시기 순작 과일허브티, 빅토리아 탄산수, 보리차, 애사비 등등 다양하게 먹어요 순작 과일허브티 시리즈는 향만 있는 차가 아니라 스테비아로 단맛이 나는 차라서 이거 마시면 음료수 마시고 싶은 거 충족되고 달달한 간식들 생각이 안 나서 좋아요 꼭 이 제품 아니더라도 스테비아 티백 많이 나오더라구요 차에 단맛 나는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이걸 단맛에 먹는거라,, 저 같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빅토리아 탄산수는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해요 맛도 있지만 탄산 덕에 배도 부르니까 굿 ㅋㅋㅋㅋ 그리고 보리차랑 애사비를 제일 자주 마셔요 애사비도 뭐 더 추가되어서 제품으로 나오는거 말고 그냥 기본적인 거, 초모 들어있는 것 중에서 아무거나 싼 거 사 먹습니다 ㅎㅎ 냄새 쿰쿰한 거 적응해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처음 먹었을 때 한두 번 거슬렸던 것 같아요 일단 뭐 먹고 싶은데? 입이 심심한데? 싶으면 바로 차 한 컵, 음료 한 병 마셔봅니다 5. 평소에 물 달고 살기 위 내용이랑 이어지는 것 같지만 무엇보다 물을 자주 마시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처음부터 매일 2L씩 마신다! 목표 잡기보다 평소 물 잘 마시지 않는 분들은 서서히 1L 부터 늘려가는 것 추천합니다! 생수가 안 먹힌다고 하시면 카페인이나 첨가물 없이 물 대신 먹을 수 있는 차라도 우려서 드셔보세요 저도 물 냄새 때문에 특히 정수기 물 못 먹던 사람인데 차를 마셔버릇하고부터 어떨 땐 그냥 생수가 마시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때 마시니까 비리던 정수기 물도 얼마나 달던지 ㅎㅎㅎㅎ 추가 팁! 단식 후 첫 끼 식사 10분 전에 무가당 그릭요거트 / 한끼 연두부 / 낫또 먹기 긴 공복 시간을 가진 후에 식사할 때 혈당 스파이크가 올 수 있는데 위 음식 중 하나를 식사 10분 전에 먹어주면 그걸 막을 수 있다더라구요 탄수화물 먹기 전에! 먹는 겁니다 식사 중에 같이 먹는 건 혈당 스파이크 막는 데 별 도움이 안 된다네요 예를 들어 낫또 밥에 비벼서먹기❌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 넣어 먹기❌ 낫또만, 요거트만 미리 먹습니다 무엇보다 간헐적 단식은 보상 심리로 한 끼에 과식, 폭식하지 않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그걸 막기 위해서라도 10분 전에 미리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저는 저걸 먼저 먹고 또는 먹으면서 식사 준비를 해요 제 몸으로 경험해봤지만, 단식 지키면서 먹고 싶은 음식들 얼추 제한 없이 다 먹어도 되는데 한 끼에 몰아 먹는다고 과식은 정말 하면 안 되는 것 같아요 과식하면 감량 안 되는 것도 문제지만 다음날 배도 금방 고파지고 입이 터져서 음식 생각만 계속 나고 결국 힘들게 지키던 공복 루틴이 다 무너지거든요 그렇다고 너무 적게먹으면 버티기가 힘드니까 영양성분 잘 맞춰서 뭐든 적당한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살짝 배고픈 상태로 잠들면 다음 날 몸도 가볍고 몸무게도 줄어있어요👍😂 추가의 추가로 소소팁 2가지 1. 먹방 영상 끊기 2. 조금 게을러지기 저는 먹방 보면서 대리만족 느끼던 사람인데 한 번씩 입 터지고 폭식 터질 때 생각해 보니까 ‘유튜버가 리뷰한 신제품, 어제 본 영상에 나온 메뉴 먹어야겠다’라고 저도 모르게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안 먹으면 그 음식이 며칠, 몇 주 동안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고 꼭 그걸 먹어야 직성이 풀리더라는… 그래서 다 구취하고 안보니까 신제품이 뭐가 나왔는지도 모르고 속 편하게 잘 지냅니다 ㅎㅎ 그리고 늦게 일어나고 밥 차려 먹기 귀찮아지면 공복을 길게 가져갈 수 있어요 ㅋㅋㅋㅋ 공복 시간은 12시간, 16시간부터 천천~히 늘려가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는 거 오늘 단식 시간 못 지켜도 내일 루틴대로 그대로 하기 오늘 폭식, 과식 했어도 내일 굶지 않기 공복 조금만 더 길게 가져가거나 공복 운동 하나 하기 여기까지 오는 건 너무 힘들었는데 포기하면 예전으로 돌아가 버리는 게 순식간이더라고요 그때마다 자책하고 우울해져서 얼마나 괴롭던지 그러지 않도록 멘탈 잡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여전히 완벽하게 못 하고 있지만 노력 중입니다 다들 몸도 마음도 건강해집시다!! 화이팅해요💪
YS2
궁궁이
지난 주 산에서 봤던 미나리과의 '궁궁이'란 꽃이에요. 별처럼 퍼져 있는 꽃들이 하나의 꽃봉오리에 담겨 있다가 봉오리가 터지면서 작은 꽃들이 한번에 터져 나온다네요. 꽃말은 정신적인 아름다움, 고결입니다. 천궁이란 한약재가 바로 이 궁궁이의 뿌리라네요
roh69
공복유지팁
이상하게 매일 그렇지는 않지만 입터지는 날이 가끔 찾아오네요. 그럴때 필요한건 뭐다!?!?! 바로 양치질입니다. 너무 잦다고 생각하면 치약 없이 맨칫솔질도 좋아요. 예전에는 뻥튀기나 다른 칼로리 적은걸로 막아(?) 봤는데 그냥 깔끔하게 공복유지하는게 건강에도 좋고 속도 덜 더부록하고 저에게는 맞더라구요. 간단하게 양치질하고 산책하러 일단 밖으로 나가면 확실히 공복유지하는게 수월하네요^^
요오다
공복유지에는 녹차가 최고~!!
살뺀다고 아무것도 안먹고 그러니 기운은 없고 몸은 괴롭고 그 대비책이 바로 녹차의 카테킨~! 너무 안먹어도 건강을 해치니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건과류 조금과 뻥튀기 같은 식품과 녹차를 먹거나 속쓰림이 심하다면 따끈한 녹차를 먹어보세요~ 살 쑥쑥빠지고 유지 잘됩니다.
로앰
공복유지 꿀팁은 아무래도 양치질이 최고인듯 ㅎㅎ
좀 먹다가도 좀 과하다 싶거나 그날 체중 조절이 필요한 날에는 바로 양치질을 해요. 평소 달달한 디저트를 식사대신 먹을때가 있는데 그럴때 더더욱 해요. 충치생기는 기분이 들어서요 ㅎㅎ 양치하고 나면 특유의 민트 향 때문에 먹고 싶었던 맘이 싹 사라지니 이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ㅎㅎ 치아도 지키고 체중도 조절하고 일석 이조!!! ^^
이유리
운동 후 아이스 바닐라라떼
아침 PT를 열심히 받고 단백질을 먹어야 하지만... 이번 주말은 남은 업무를 해야해서 바로 아바를 마셨네요.^^; 달달한 거를 마셔야 에너지 충전이 될 거 같아서요. 근데 커피만 마시고 일 안하고 지니어트 커뮤니티 하고 있네요.
valor314
공복이 길어지려면... 집중해야 한다!
ㅋㅋㅋ모두들 아시겠지만 공복 유지를 길게 하려면 몇차례 고비가 오거든요...? 일단 음식 사진이나 영상이나 냄새를 피해야 해요...! 무조건 ( ಠ ಠ ) 보는 순간 바로 식욕 돋기 땜에... 다음으로는 공복 중에는 다른 것에 집중해야 해요! 좋아하는 스포츠 경기를 본다거나 게임을 한다거나 운동을 한다거나! 걍 가만히 아무것도 안하고 있으면 백퍼 밥 먹고 싶어져요 (ˊo̶̶̷ᴗo̶̶̷`) 헤헤 저는 특히 근력운동 길지않게 추천드립니다
유아림
어디에도 다 잘어울리는 참깨드레싱 소스! 추천합니다
저번에 포케샐러드 먹으러 집근처에 있는 가게에 들렀는데 소스선택을 다양하게 할 수 있더라구요~ 근데 왠걸 저는 참깨드레싱 소스를 그때 처음먹어봤는데 아보카도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참깨드레싱을 만들어서 해먹어봤는데, 번거롭게 만드는것보단 가격도 저렴하니 시중에서 판매하는 드레싱소스도 괜찮아서 추천해봅니다!ㅎㅎㅎ 용량도 작아서 처음에 입맛에 맞는지 확인하고 구매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용~! https://shopping.naver.com/window-products/emarteveryday/9205108577?NaPm=ct%3Dlo9ipm9c%7Cci%3D6be0d7d0f41ede4472c110199b0a77f1a0a79cb6%7Ctr%3Dmks%7Csn%3D9271926%7Chk%3D33336a7bc2f4312eacdbdb9820b0f9897c3077c0 구매링크입니당 홍홍홍
jhyun
공복유지 꿀팁
아침에 눈뜨면 정말 배고픕니다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공복시간을 사수해야겠지요? 저의 꿀팁을 바로 밖으로 나가서 깨끗한 하늘을 보고 산책하기 입니다. 산책을 다녀오면 주변에 먹을 것도 없고 그래서 확실히 공복을 유지할때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많이 걷고 움직이면 확실히 먹는 것을 잊기도 하니깐요
샤바댕
대왕참나무
대왕참나무는 도토리가 열리는 외래참나무로, '대왕'이란 이름은 나무가 커서 붙여졌다는 설과 잎이 '임금 왕'자를 닮아서 붙여졌다는 설이 있어요. 손기정선수가 베를린 올림픽 때 히틀러에게 금메달과 함께 묘목을 받았는데 그 나무가 바로 대왕참나무라 손기정참나무라고도 한다네요. 대왕참나무는 단풍도 이쁘지만, 겨울에도 말라있는 잎을 떨어뜨리지 않고 거의 봄까지 달고 있는게 특이했어요.
roh69
다이아트소스 추천
다이어트 중에 가장 걱정되는 것이 바로 소스죠. 은근히 소스 칼로리가 높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다이어트 소스는 바로 타바스코 소스입니다. 매운맛이 다이어트 된다고 하죠. 육류와 잘 어울려 단백질 섭취시 좋아요.
나풀나풀2
굿모닝
눈부시는 하늘 바로쳐다보질못하겠네요
코로세움
슬기로운 식생활의 힘 레오나르디 발사믹
저탄고지식단에서 함께 하는건 샐러드! 건강한 샐러드 풍미 가득 샐러드에 없어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레오나르디 발사믹입니다. 오늘은 주말이라 아침부터 집을 나서기 위해 샐러드로 에너지를 충전해봅니다. 레오나르디 발사믹으로 풍미를 입안가득 몸으로 느껴봅니다. 숙성시킨 나무통의 맛이 느껴지는듯한 레드발사믹이어서 전해지는 입맛이 너무도 묵직하고 찐하게 느껴집니다. 다양한 야채 샐러드와 함께 어우러지니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발사믹 식초 고를때 저는 이 마크는 꼭 확인을 합니다. 지니어터님들도 참고하심 좋을듯 합니다. 빨강 마크(DOP)는 모데나에서 생산한 특정포도품종을 이용하여12년 이상 정통방법으로 숙성시켜야만 얻을수 있는 마크인데 너무 비싸서 저는 딱 한번 사먹고 그 뒤론 파란 마크만 사 먹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사용한 발사믹은 8년산 레드발사믹입니다. 파랑마크인 IGP도 숙성기간에 따라 다양하게 출시가 되더라구요(아래 사진) 발사믹 성분은 포도농축액과 포도식초 비율을 보고 고르는데요 농축액 비율이 높으면서 숙성기간이 길고 모데나산 빨강 인증마크가 있다면 프리미엄급 발사믹입니다. 저는 최소한 저 두가지 성분외 글레이즈라던가 설탕 등 다른 첨가물이 표기되어 있는 발사믹은 패쓰합니다. 최근엔 레오나르디만 찾게되는데 또 가성비 좋은 것 찾게되면 또 비교하면서 먹어보긴할듯합니다. 제가 구매한 레드발사믹은 이렇게 활용합니다. 화이트발사믹은 발사믹 초보 입문자들에게 잘 어울리는데요 저탄고지식 하는 분들에게 다른 용도로도 많은 쓰임새가 되기도 한답니다. 맛은 가볍고 새콤달콤하구요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의 경우엔 지속 드시다보면 소화대사가 촉진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샐러드 소스로 발사믹만 드레싱하기보다는 약간의 미네랄소금도 뿌리고 올리브오일도 드레싱해주는데요 저는 이 올리브오일도 동일 회사제품 산도 0.15인 제품 오칼을 최근 사용중인데 이것도 아주 맛있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자죽염도 갈갈갈 샐러드에 뿌려주세요) 저는 클린한 소스를 접하기 어려워서 발사믹과 오일 소금 이렇게 세가지만 활용해서 거의 모든 다양한 샐러드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건강하고 맛있게 드레싱한 샐러드로 오늘 하루의 건강과 행복도 모두 삼켜버리시킬 응원합니다
여울햇살
건강을 생각한 비건 다시다
음식 만들때 간을 빠트릴 수 없잖아요ㅎㅎ 그때 필요한건 뭐다?? 다시다죠~~~! 분명 필요한 간은 다 한거 같은데 뭐가 빠졌을까 하면 그때 딱 힌꼬집! 다시다 한꼬집 넣어주면 마법처럼 맛이 완성되곤 하잖아요ㅎㅎ 근데 꼭 그 마법의 한꼬집이 건강에 안좋다는 말이 많아서 고민이 될 때가 많죠 그래서 비건 다시다가 나왔더라구요 저도 마트 갔다가 보고서 깜짝 놀라서 바로 장바구니에 넣었답니다ㅎㅎ 비건이라길래 맛이 얼마나 다를까 싶어서 반신반의 했어요 혹시 몰라서 간을 좀 쎄게 해서 장수제비를 했답니다 간이 약한 일반 수제비를 하면 맛이 들통날까봐서요ㅎㅎ 아직까지 맛은 합격! 저한테는 정말 맛있는데요?? 일반 다시다에 비하면 색깔이 조금 연하기는 하지만 맛은 크게 뒤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비건 다시다를 먹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저라면 제일제당 비건 다시다 추천합니다~!
조만
공복유지팁
많은분들의 쿨팁을 봤는데..ㅎ 저도 하고있는 방법이더라구요^^ 바로 물마시기..ㅎ 아무래도 배고품에 제일 칼로리가 낮고 배를 채울 수 있는게 물이잖아요. 물을 많이 마시니까 화장실을 자주가서 번거롭다고 느끼시겠지만 그만큼 실질적으론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저는 지방도 나가고있다 생각해요ㅋㅋ 전 따뜻하게 많이 마시는데 다이어트하다보니 몸수족냉이 심해져서 몸도 따뜻해지고 좋더라구요^^
핑크라벨
공복 유지 최고의 팁
공복을 유지하기 위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물을 틈틈이 마시는 거에요~~ 물 배를 채우면 배고픔을 덜 느끼더라구요. 추가로 따뜻한 물에 차 티백을 넣어서 먹으면 더 길게 공복이 유지되는 것 같아요 :)
요롤레이
스리라차소스!! 계란먹을때 함께:)
소스에 나트륨이 많아서 다이어트 중에는 잘 못먹잖아요! 그래도 정말 땡길때!! 너무 밍밍하다 싶을때 저는 스리라차 소스 먹어요! 맛은 약간 초고추장인데 좀더 가벼운 느낌이예요ㅎㅎ 삶은계란먹을때나 오이 먹을때 뿌려먹으면 좋아요! 입구도 뾰족해서 바로바로 조금씩 뿌려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diane0807
금요일 저녁
지난번에 사다놓은 생선까스와 밭에서 바로 따와서 만든 쪽파 무침 먹었어요ㅎㅎ
킹로또
스리라차 추천해요
다이어트소스 스리라차소스 추천해요 항상 떨어지면 바로바로 구입해서 냉장고에 구비해두는 1순위제품입니다 어디에 먹어도맛잇고 매운걸좋아하는데 대체식품으로 너무 만족해요 여기저기 찍어먹거나 샌드위치소스로도 너무좋고 샤브샤브에 찍어서 먹으면 더맛잇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추천합니다~~
성아진
공복유지 팁
제가 즐겨하는 공복유지 꿀팁입니다!! 바로 저녁 밥먹고나서 밖에 나가서 걷기 인데요. 걷거나 운동해주면 오히려 야식 간식같은게 생각 안나고 배고픈 기운이 사라지더라구요. 밥먹고 바로 드러눕지 않고 움직여주기만해도 혈당도 안올라가고 살 안찌는 체질에 도움을 준다네요. 걷기는 여러모로 좋은것 같아요
옹심
💙하루 한 번 하늘보기 챌린지 3기 ☁️
☁️하루 한 번 하늘보기 챌린지 3기☁️ 하늘을 바라보면 자연과 연결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마음을 복잡하게 했던 생각들을 정리하고, 긍정적인 앞날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챌린지 신청 바로가기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에서 신청하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 바로 신청서 작성하기 2. 챌린지 더 알아보기 👇 상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세요.👇 💡 참여방법 1️⃣ 지니어트 계정 "팔로우" + 본 게시물 "좋아요" + 신청서 작성하고 "신청완료" 댓글 작성! *신청서는 인스타 프로필 링크 클릭 2️⃣ 챌린지 기간동안 미션수행 ! ➡️ 지니어트 앱 내 카메라 > 타임스탬프를 사용하여 하늘 사진을 촬영 후,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총 7개 게시물) *밤하늘도 OK ! 👌 *하늘사진이 아니거나 지니어트 타임스탬프로 촬영된 사진이 아닐 시, 성공인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업로드 시 아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 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지니어트 #하하챌 #하늘사진 #힐링타임 #휴식이필요해 4️⃣ 11/10(금)까지 ‘성공인증서’를 작성하면 챌린지 완주 성공! 💡 모집 기간 - 23. 10. 27 (금) ~ 23. 11. 2 (목) 💡 챌린지 기간 - 23. 10. 27 (금) ~ 23. 11. 9 (목) 🎁 리워드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00포인트 증정! (11/17 적립)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 타임스탬프로 하늘 촬영 방법 1. 지니어트 앱을 키고 오른쪽 상단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 '시간이 보이는' 템플릿을 선택해서 촬영하면 끝! 🚨 주의사항 ※팔로워수 100명 이상 보유 계정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DM으로 받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챌린지 참여 후 ‘성공인증 신청서’는 11/10(금)까지 제출해 주셔야 리워드 지급이 가능합니다. ※챌린지 참여 시 비공계 계정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geni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