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하기전에 먼저 하나 흡입중

와이프랑 간만에 스벅가서 이거 한잔 하고.

이름도 뭐 바닐라 프라 .... 프라.... 프라다라고 하자

이거 마시고 뛰다가 ㅜㅜㅜ 신호가 와서 뒤지는 줄. 뛰다 바로 집에 왔다.. 경보하듯이

 

운동하기전에 먼저 하나 흡입중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0
  • 짠짜라짠
    우와 비쥬얼 대박이네염 ㅎㅎ 위에는 크림인간요? 너무 이쁘게 뿌렷네요 ㅎ
  • 쑤기9
    드시고 운동하시다가 큰일 날 뻔하셨네요
    무사히 집에 가셔서 다행이네요~
    pobe
    작성자
    코어에 힘이 있어 다행이었죠. 평소에 없던 힘이 나오는 때였죠
  • 리피니트
    와 스벅커피 대박이네요
    저거 아이스크림인가요? 와 ㅎ
    pobe
    작성자
    스벅에서 아이스크림 팔면 진짜 잘 팔릴것 같은데 안파네요 
  • soniad2n
    전에 충전하셧다면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는걸요
    pobe
    작성자
    신호가 와서 집에가서 다시 저녁먹고 나와 두번 운동했을 겁니다 
  • 러러블리향
    생크림처럼 하얀 음료네요 ㅎㅎ 달콤하니 맛있었을 것 같아요 우유가 많이 들어가서 화장실도 잘 가나봐요
    pobe
    작성자
    ㅋㅋ 솔직히 맛은 없었습니다. 아픈 기억만 음료로 기억납니다
  • 다요트시작중
    처음보는거 같아요 뭘까요
    달달은 해보입니다
    달달이 먹고 운동 화이팅입니다
    pobe
    작성자
    이거 먹고 느낀건 뭘 먹고 달리면 안된다는 사실이죠 먹어도 아아는 괜찮고요 
  • 달달별
    스벅 바닐라프라푸치노 드셨나봐요. 비쥬얼이 그래보여요
    pobe
    작성자
    예 이름이 맞을 겁니다. 프라푸치노. 그냥 프라다로 해주세요 
  • SKY0118
    운동전 수혈먼저 하시고
    운동하시는군요
    pobe
    작성자
    보통 안그런데 와이프가 가끔 가자고 하거나 같이 운동하자고 하고 여기로 데려오죠
  • 동그라미1
    맛있게   드시고 운동합시다.. 
    열심히하는모습보기좋습니다.. 
    pobe
    작성자
    아마 이날 참고 뛰었으면 엄청난 기록을 세웠을텐데 그 욕구를 뛰어넘는 급함이 더 컸네요 
  • 미여니70
    스벅 바닐라프라푸치노 드셨군요. 바닐라 쉐이크 맛이었던 것 같아요. 
    pobe
    작성자
    전 쉐이크(맞아요 그렇게 기억하네요)맛은 안나더라고요 
  • 여자윤정수
    스벅은 거기에도 있나 보네요
    스벅 음료 가격대는 괜찮나요?
    pobe
    작성자
    스벅은 남미에도 많죠. 가격대는 한국보다는 좀 싼거 같아요
  • 만보걸어봐
    아이스크림인가요?
    포만감 최고일거같아요 ㅎ
    pobe
    작성자
    아이스크림이면 좋을 뽕 했네요. 그냥 휘핑크림일겁니다. 아이스크림 팔면 좋을텐데 
  • 달려볼꺼야
    스벅 바닐라 프라? ㅎ 이름 검색함 해봐야겠어요
    넘 맛있어보여요 ^^
    pobe
    작성자
    프라푸치노인지 잘 모르겠네요 외국이라 한국에도 같은 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 오우야야
    두루두루 션하시겠습니다 ㅎ
    거기 휘핑 크림 예쁘게 얹어주네요 ^.^
    저는 에스프레소 휘핑 크림으로 바꿔 달라고 합니다 
    pobe
    작성자
    와이프가 시키는 거라 전 잘 모르네요. 그냥 가끔씩 바닐라휘핑? 크림 ? 그게 맛있긴 하네요 
  • 애니홀릭
    신호온다는 소리에 저도 먹으럭 가야하나 싶네요. 편안한 휴일보내세요
    pobe
    작성자
    ㅋㅋ 본의아니하게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 분께 희소식을 드렸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ㅋㅋ 프라푸치노 드셨군요 한국꺼랑 비슷한듯
    다른거 같아요 외국서도 스벅사랑 멋지게 살고
    계시네요
    pobe
    작성자
    잘 안가요 . 와이프가 가자고 하면 주섬주섬 쫓아가는 거죠 
  • 도촌이
    맛나보있네요
    pobe
    작성자
    경험으로 맛은 별로였네요 ㅣ. 더군다나 악몽이 되살아나는듯 해서요
  • 날마다만보
    님은 고생하셨지만 좋은 정보인데요
    며칠째 음식이 들어만 가고 있는데
    언능 한잔 할까봐요 효과 있는듯.
    pobe
    작성자
    가끔씩 좋은 정보는 남깁니다. 이 한몸 희생해서 도움이 되신다면요 
  • 아카시아잎
    아이고 배야
    스벅음료가 관장커피라는 말이있어요
    날마다만보
    정말요?
    그렇담 가끔 이용할까?
    고려해봐야겠네요
    아카시아잎
    ㅋㅋ 돌체라떼가 젤 쎕니다
    저는 한번씩 이용합니다
    pobe
    작성자
    ㅋㅋ 이글 보니 그때의 악몽이 되살아 나네요. 코어에 힘을 주고 걷는게 좀 힘들었죠
    pobe
    작성자
    명품이네요 그것도. 돌채 가바나? 이름도 잘 모르겠지만요 
  • 이겼다
    ㅋㅋ
    명품 드셨네요..ㅋㅋ
    
    pobe
    작성자
    ㅋㅋ 하마터면 어깨에 두를뻔 했죠.. 프라닭도 있는 세상인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