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랑 간만에 스벅가서 이거 한잔 하고. 이름도 뭐 바닐라 프라 .... 프라.... 프라다라고 하자 이거 마시고 뛰다가 ㅜㅜㅜ 신호가 와서 뒤지는 줄. 뛰다 바로 집에 왔다.. 경보하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