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807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2807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8078
리뷰117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6
저녁후 출출함은 바나나로~
맛도 만점, 영양도 만점
언제 어디서나 먹기도 편리하다.
출근길 회사에 몇개 가져놨다가
배가 좀 허전하다 싶을때 먹기도 한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