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6
고구마는 어떤건 퍽퍽하고 그런데 어제 산거는 쪗는데 촉촉해..영양 만점이고 몸에 좋은 탄수화물은 물론이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자주 먹어 그래서 건강과 다이어트 둘 다 챙길 수 있는 꿀템.. 찐 고구마, 군고구마, 밤고구마처럼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칼로리나 영양 성분이 살짝 달라질 수 있지만 찐게 재일 다이어트에도 좋아 ㅎㅎ, 포만감이 높고 영양가가 굿~! 껍질깨끗이 닥아서 껍질째 먹으면 더 좋아 ~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