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6
다시마는 국물낼때 멸치와 같이사용합니다 시원하고 맛이좋아요 또다시마에 참쌀풀해서 말려서 기름에투겨 먹으면 간식에 맛이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542757
리뷰511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