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양배추즙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양배추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7
아침에 한포 점심에 한포 저녁에 한포 먹으면 좋은 양배추즙
혈당관리에 좋고 속쓰림도 줄여줘서 위에 특히 좋아요
맛없으면 차게 먹기!
#혈당관리식 #아침

1컵(240g)
43kcal
양배추즙
4.8(리뷰 63개)
·식단기록1천+0
뽀로로ㄹ
리뷰429

1컵(240g)
43kcal
양배추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