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7
오색 잡곡밥 먹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아요 일반 쌀보다 잡곡이 몸에 좋다 해서 챙겨 먹으려고 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