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1.27
집에서 키운 바질로 바질페스토 만들었어요.
올리브오일, 아몬드와 마늘 소금 만 넣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직접 키우고 내 입맛에 맞춘 거라 더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