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소스에 토마토와 닭가슴살소세지와 볶으다가 삶은면 넣고 요리해서 계란 후라이해서 먹었더니 감칠맛이좋아 맛있게먹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