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자른다시마를 사서 주로 밥을 할때 약 두조각정도 넣고 올리브유 한스틱과 같이 넣고 밥을 하기도 하는데 밥이 윤기가 나고 차져서 맛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복덩이12
리뷰1157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