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rn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dyrn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yrn
리뷰7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8
고구마 조림과 오리불고기 미역국 으로 저녁을 먹었더니 속이 좋아요 춥지만 산책도 했어요 친구랑 이야기하며 걸었더니 만보기 훌쩍 넘었네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dyrn
리뷰7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