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시금치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시금치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30
시금치된장국 끓여서 먹었어요. 겨울이 되니 김치찌개보다 된장국이 더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슴슴하게 먹을 수도 있고 소화도 잘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120kcal
시금치된장국
4.9(리뷰 196개)
·식단기록1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250g)
120kcal
시금치된장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