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30
보이기엔 밤고구마 같은데 구우니 호박고구마네요.
노릇노릇한게 너무 맛있어요. 그런데 저는 끼니는 꼭 밥을 먹어야 하는 사람이라 고구마를 후식으로 먹는다는게 큰일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