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1
지인이 홈메이드로 만들어다 준 바질페스토입니다. 대기업제품보다 좋은 올리브오일을 넣어서 만드니 맛이 확실히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
오월에
리뷰3506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