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거북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퍼거북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퍼거북
리뷰2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1
겨울이라 고구마가 나오는 시기이고 맛있는 호박고구마 찌기만 하면 먹을 수 있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노란 고구마가 탄수화물이지만 식이섬유가 많아 장 건강에 좋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슈퍼거북
리뷰287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