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머슬팜 단백질쉐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머슬팜 단백질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6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02
아이가 한꺼번에 많이 주문해놓고 안먹길래 먹기 시작한 단백질음로입니다~
일반 두유에 비해 확실히 좀 싱거운 맛인것같지만 덜 달고 덜 느끼해서 질리지는않는것같아요
일반 두유에 비해 성분면으로 우수하니 조금 맛은 밍밍해도 계속 먹어볼 생각입니다
살빼는데는 좋을것같앙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4.9g)
140kcal
머슬팜단백질쉐이크
4.8(리뷰 20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