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리어트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규리어트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규리어트
리뷰4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2
귤과 닭가슴살, 삶은 고구마, 데리야끼 소스 등을 배합해서 아침으로 먹었다. 데리야끼 소스가 닭가슴살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고, 닭가슴살은 cu닭가슴살 1900원짜리인데 가성비 양도 괜찮았다. 반만넣고 아빠 반 나눠드렸는디도 양이 꽤 됬다. 귤은 달지않은 귤? 고구마는 그냥 달지않은고구마로 약간 다이어트식이자 혈당관리식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