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수있니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할수있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할수있니
리뷰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바나나는 포만감을 느끼게하고 살은 많이 안찌는듯 하다. 그치만 당뇨환자인 나에겐 혈당을 올려주었다ㅠㅠ 그래서 많이는 못 먹는다. 그래도 다욧에는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할수있니
리뷰9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