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2
고구마 삶아서 아침에 먹으니 간편하고 포만감도 있고 좋아요..섬유질이 많아서 소화도 잘되는것같구요..달기도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지니6725886
리뷰760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