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묵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2
도토리묵은 진짜 너모 맛이어요~ ㅠ.ㅠ 냉면 육수에다가 ~ 묵 썰어서 넣고 묵밥 해먹는데 아주 스원하구 맛난 걸용ㅎㅎ> <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400g)
271kcal
묵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