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04
오늘간식으로바나나를먹었어요
달콤하니맛있네요
어쩌다먹으면진짜 맛있어요 많이익어서더맛있네요
애들도좋아하는과일이예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황레지나
리뷰133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