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다시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2
조미료의 편견이 있어서 한동안 먹지 않았는데 요즘은 국, 탕, 찌개 등에 꼭 넣어 먹고 있어요. 다시다를 넣으면 확실히 국물맛이 좋아져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춉맘
리뷰2691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