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화공왕자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대화공왕자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2
1. 맛이 부드러워서 쫀뜩하니 맛있음
2. 양과 포장상태가 만족스러움
3. 집에서 쪄서 먹음
4. 재구매 의사 있음 강추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건대화공왕자
리뷰333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