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전바나나는 항상 쟁여두는데요 파란바나나도
맛나는데 요즘엔 소화흡수율이 떨어져
조금더익혀먹어요 부드럽고 맛나고
값도싸서 정말좋은 다이어트간식이에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가을밤공기
리뷰111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