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블링님의 주먹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슈가블링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슈가블링
리뷰1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오니기리 (주먹밥)
밥, 스팸구이, 계란말이 조합이 기본으로 들어가있고 원하는데로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따뜻하게 먹으니까 부드럽고 든든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계란말이가 도톰하게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