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김천 유명한 맛집에서 먹었던 고사리 반찬 어릴때 엄마가 해주었던 그맛이네요. 고기씹는 식감에 참기름냄새 솔솔 너무 맛나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금방 다먹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