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3
아침에 밥이 넘어가진않고 빈속에 일할수는 없을때 바나나 한개는 속을 든든하게한다. 입에서 살살녹는 바나나
달콤하기까지 .
다 먹은 껍질은 잘게 잘라 말려서 화분에 비료로 써도 굿.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