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이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믿음이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믿음이
리뷰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3
설탕 무첨가된 베지밀 두유가 고단백이라 해서 구입하여 먹어보니 달지 않고 담백하네요~~
콩의 단백질을 먹자 ~~ 뼈 건강을 위해서
어린이와 연세드신 어르신들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