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22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22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22
리뷰4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한달전 고구마를 시장에서 구매했습니다ᆢ그때당시에는 너무나 퍽퍽하고 밤같아서 먹기힘들었는데ᆢ지금은 숙성이 되어인지 말랑말랑하니 정말 달고 맛있네요ᆢ
겨울 최고의간식으로 추천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