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3
다시마 먹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요 구수한 맛이 일품이네요 밥에다 먹으니 한 그릇 뚝딱 비웠어요 ㅎㅎ 파이팅이에요 ㅎ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
사스미
리뷰2490

100g(100g)
19kcal
다시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