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om님의 다시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tradingcom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adingcom
리뷰5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3
오늘 방산시장에서 다시마를 사왔네요
토요일 김장을 할때 김장 육수를 낼때도 사용하고
잘게 썰어서 김장에도 넣으면 김치에서 깊은 맛을
느낄수 있게 해줍니다 .
그외 찌개를 끓일때도 사용하고 기름에 튀겨서 밥을
비벼먹을때 부셔 넣으면 비빔밥을 더 밋있게 만들어주죠 .
#일반식 #간식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