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3
에어프라이기로 해먹은 고구마입니다
요즘 고구마에프에 구워먹는데 제일 맛있습니다ㅜㅜ 냄새가 장난이아니에요
섬유질이높아 몸에도 좋아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가나슈
리뷰2915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