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비비안나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ㄱ비비안나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ㄱ비비안나
리뷰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저녁에는 고구마를 채썰어서 소금을 살짝 뿌린뒤 절인고구마에 전분가루 조금넣어서 전을 부쳤어요~
앞뒤가 노릇노릇할 정도로 부친뒤 뜨거울때 먹었더니 바삭하니 넘넘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