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통밀빵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3
통밀로 만든 빵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당분을 전혀 넣지 않아서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그나마 속에 치즈가 조금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을 느낄 수는 있습니다. 당뇨에 효과가 있을 것같습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