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사조 페퍼로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5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0.05
페퍼로니가 한가득 올라간 피자 🍕🌶️ 완조니 짭쪼롬해서 내입맛에 아주 찰떡이다 ~~ 페퍼로니가 바삭한 식감을 더 해줘서 좋탕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0kcal
사조페퍼로니
4.8(리뷰 9개)
·식단기록4회0
알수없음
리뷰458

1인분(100g)
260kcal
사조페퍼로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