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아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랑이아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이아
리뷰181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4
소고기구이에는 물린다 싶으면 홀그레이드처럼 그대로 얹어서으면 좋은듯합니다 회 초고추장에 섞거나 간장에 섞으면 잘 어울리는듯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랑이아
리뷰1811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