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율무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아라율무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아라율무
리뷰1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4
고구마가 너무 커서 씻어서 칼로 5등분해서 에어후라이어에 구웠어요
30분 가열해서 먹으니 쪄먹는거보다도 훨씬 달고
퐁신하니 너무 맛있어요
고구마가 대장에도 좋고 변비에도 좋다잔아요
겨울 간식으로 강추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