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살좀드리까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내살좀드리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살좀드리까
리뷰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4
안녕하세요 ^^
저녁에 배고픔을 조금이나마 줄일수 있는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간식으로도 좋고 저녁에 출출할때 바나나하나로 채워지는 느낌 잘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내살좀드리까
리뷰9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