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12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덩이12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덩이12
리뷰115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4
맛은 이름 그대로 고소한 두유 그 자체예요.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지 않고, 콩 본연의 향이 부드럽게 살아 있어서 간식대용식으로도 부담이 없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