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주먹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5
닭발집서 시킨 주먹밥
하트로 꼼꼼히 만들어서 먹음요ㅎ
날치알 김가루의 조합은 너무
좋았다는요~~~
다음엔 오돌뼈로 호로늑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
비니나영
리뷰109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