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블리짱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율블리짱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율블리짱
리뷰13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5
샐러드에 바나나 추가해서 먹어요.
가끔.달디단.바나나도 있는데
어떤거는 덜 숙성됐는지
전혀달지가 않고 쓴맛이나는.바나나도 있어요.
이건.그나마.낫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율블리짱
리뷰138

1개(100g)
90kcal
바나나
0